위닉스 제로S 공기청정기 AZSW430-IWK 43.1㎡

상품 기본정보






리뷰



☆ 한달이상 사용해본 중간후기

원래는 작은 진짜 작은 공기청정기를 이용햇엇어요 물론 그것도 만족하면서 잘썻고 작지만 꽤 괜찮이서 필터도 많이 추가해서 잘이용 함
거이 한 1년정도 그렇게 작은걸 이용하다가 점점 먼지가 많아지는 우리집을 보게됨 ㅠ
같이 사는 남자친구도 하나 장만하자 해서 그 당일에 바로 알아보고 후기 보고 고민하가다 이 위닉스를 발견!
가격은 저렴하면서 성능은 뒤지지 않는다고 하기에 믿고 구매
할인을 하면 너무 좋겟지만 내가 구매햇을때 그건거 없었기에 정가주고 구매함/정가여도 로켓배송 짱

바로 다음날 도착해서 보는 순간 디자인 완전 맘에듬 굿
성능 와.. 난 우리집 작은것도 꽤 쓸만 하다 생각햇는데 그게 아니엇음 이게 완전 바람이나 기능이 짱임 ㅠ
조작법도 너무 간단하고 수면모드가 있어서 소리나 led부분이 거슬리지않음
먼지 흡입역도 아주 만족 필터도 3중으로 되어잇어서 더 믿음직스러움

그리고 근처 바디미스트나 향수만 뿌려고 공기가 나빠진걸 잘 캐치 해서 빨간불이 됨
처음에 수령하고 테스트 하고자 수건을 막 털엇는데 공기오염 감지를 아주 잘함

일단 한달정도 사용했을때 불만족 스러운 사항은없고 추가적으로 이상잇는게 잇으면 알려 드릴게요
갓성비 위닉스 짱짱


-사용조건 10평
-한달좀 넘게 사용한 공기청정기 필터 먼지 사진 올립니다 참고

☆☆☆3/16일자 추가 리뷰☆☆☆

대략 2달정도 쓰고 앞부분 필터 망 부분만 물세척이 가능해서 세척후 장착한 모습 추가합니다
먼지가 진짜 대박이엇음 마그크 필수





리뷰



시중 다른 공기청정기에 비해 착한 가격으로 반신반의하며 구입했는데 여러가지 면에서 만족스러워요.
우선 한자리 차지하는 부피가 아닌 슬림형태라 집안 어디에 둬도 걸리적 거리지 앟고 모던한 디자인과 깔끔한 화이트와 그레이컬러의 믹스로 거실에 두었더니 화사하면서 분위기 있어졌어요. 인테리어효과도 나요.
필터 조립하다보니 필터 프레임과 제품 케이스의 완벽한 밀착감과 이중실링구조 적용으로 2차 오염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겠어요. 그리고 쓰지도 않는 많은 버튼보단 딱 필요한 기능만 탑재해 사용하기 편하면서 효율적이에요. 아이있어 걱정했는데 간단하게 락버튼 작동시키면 혹시나 아이가 터치해도 괜찮아서 안심이에요. 무엇보다 공기청정기 기능이 생각보다 탁월한 것 같아요. 일부러 앞에서 먼지 일으켜봤는데 바로 색변화로 알려주더라구요. 센서 감지도 빠르고 센서티브한 거 같아서 제 역할 제대로하는 야무진 공기청정기네요. 굳이 단점을 찾자면 여자 혼자 들기 편하게 양쪽 손잡이 있었음 좋았을 것 같아요.
그리고 많이들 걱정하시는 소음!
소음은 젤 높게 올려도 심하지 않아요.보통 파란불일땐 거의 선풍기 약풍수준으로 틀어두어도 거슬리지 않았어요.잘땐 수면모드로 편하게 조용하게 잠들면 돼요.
아이들 있어 공기청정기 구입하고싶었는데 가격 압박으로 망설였는데 진작 위닉스 제로S 구입할 걸 그랬어요.
재구매 의사 있으며 시댁에 없는데 같은 제품 구입해서 선물해야겠어요.착한 가격에 아주 편리하고 성능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본 후기는 레디토의 공짜쇼핑 이벤트를 통해 작성된 후기 입니다.'





리뷰



공기청정기 배송왔는데
상자에 거꾸로 넣어
청정기가 물구나무 서서 왔어요

비닐 포장떼고
조립하여
틀어보니
울집이 청정지역인가
파란불
헐!!!
그럴리가요
알레르기비염 심한 제가
오늘도 재채기 많이 했는데
파란불
방안 공기가 깨끗하다니요
그래서
청정기앞에서 이불
탈탈탈
털어 보았어요
어라~~~
청정기 반응이 없어요
제가 덮고 자는 이불이
무균실 들어갔다 나왔나
우째 파란불
~~~
그리고 시간이 한참 흐른후
빨간불이 들어오고
또 조금 지나
다시 쭈욱 파란불
마침 딸아이가 들어오더니
엄마 방안 공기가 맑아진거 같다
정말 엄마도 안그래도
그리생각했는데...
가격 저렴
성능 굿
디자인 깔끔하고 이쁨
일하는곳에도
이와 비슷한 구조로
되어있어
청소 많이 해봤는데
청소 하기도 좋다
단지 이동시 바퀴가 없으니
이동 하기 불편
비염이 심하니
자리를 옮길때마다
안고 옮깁니다
바퀴를 달아 두었다면
더 좋았을껄
그랬다면
별5개 다 드렸을텐데
이동시 불편하여
별하나 뺐는데
하루 써보곤
단점 한가지 빼곤
구매 잘한것 같습니다





리뷰



(5.27 사진추가함)

2019.3.7 에 259.000원에 구입했어요
후기보니까 몇만원이 왔다갔다하는거 같던데
가격이 언제떨어질지도 모르니 그냥 구입 ㅠㅠ
(저 사고 다음날 269.000까지 올랐네요
229.000에 구입하신 분들도 있던데 가격변동이 심한ㅜ)

봄이되며 미세먼지 더더욱 심해지고
집에서라도 맑은공기를 마셔야겠다 싶어서
열심히 서치했습니다

제가 이 공기청정기를 선택한 이유는
헤파필터등급이 H13이라는 점이 가장 컸어요
삼성제품중에서도 비슷한가격에 H13이 있었는데
센서가 as를 맡겨도 이상하다는 후기가 많길래 재꼈고
가격대비 이 제품이 젤 좋더라구요

제품받고 센서부분 면봉으로 잘 닦고 나니까
바고 빨간 불이 들어오더라구요
10분안에 주황색에서 파랑색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러고서 센서 잘 감지되나 테스트하려고
센서앞에서 강아지 장난감을 비벼 봣는데요
바로 빨간색으로 뜨더라구여 잘 온듯합니다

소음은 빨간색일때 돌아가는 소리가 들리는거같다 이정도?
거슬리고 그럴정도의 소리는 아닙니다
파란색이면 거의 안들린다고봐도 될정도로 작습니다
소음부분도 걱정 없을듯하네요

디자인도 크기도 괜찮습니다
예상했던 딱 그 크기에 디자인도 평범한거 같아여

As는 제품등록 안하면 1년
하면 2년이라길래 바로 등록했슴니다


(사진추가)
필터에 낀 먼지 보세여.....
공기청정기 없었다면 저 먼지를 다먹고살았을텐데 ㅜㅜ
강아지 2마리와 사람 2명이 세달동안
저렇게 많은 먼지를 모았습니다 ㅎㅋ
공기청정기 사길 정말 잘했어요!!!!!!!!





리뷰



3월달 들어서고부터 갑자기 미세먼지가 너무 심해져서
건강 챙기고자 부랴부랴 구매하게 되었네요!

위x프 등 저렴하게 사고자하면 살수있지만 제품 안전성에선 로켓배송이 제일 나을거같아 229,000원에 구매 완료!
그리고 다음날 바로 GET!

무광화이트톤이라 제품이 아주 고급져보이네요^^
대신 박스에서 꺼낼때는 손잡이가 뒤에 한쪽밖에 없어서 여자혼자 꺼낼려면 눕혀서 꺼내던지 조심히 꺼내야할거같아요!


(??ω?? ) 저도 주워들은 팁 한가지!!

안에 내장된 필터 비닐제거 후 전원을 켰는데 빨간불이 아니라 파란불만 나온다..?! 분명히 미세먼지가 최악일텐데?!
이럴땐 당황하지마시고 좌측편에 보면 먼지감지 센서가 있는데
여기에 면봉으로 슥슥 닦아주시면 방안에 미세먼지를 감지하고
바람세기가 빠른속도로 약풍에서 강풍으로 바뀐답니다 ㅋㅋ
처음 한 5분넘게는 빨간불이다가 그다음은 10분 정도 주황불 그 이후는 파란불로 바뀌네요 ㅎ


** 소음은 파란불일때 선풍기 기준 약풍보단 작은 수준의 바람이 느껴지네요! 신경 거슬릴 정도는 아닌거같아요!
** 저녁에 잠을 잘때 불이 꺼져서 그런가 수면모드로 전환되네요 ㅎ 소음걱정없이 잘 잤습니다~

** 침구케어센터 직원한테 들은 작동방법
제가 집을 이틀이상 비울때는 끄고간다니까 차라리 그거보단 제일 약모드로 냅두던지 수면풍모드로 작동시키는게 낫다고 하시네요! 그리고 효율적인 작동방법은 벽에서 일단 최대한 띄우고 (가운데 두면 좋겠지만 걸거치니 최대한 가운데쪽으로) 두고 집에 막 들어왔을때는 밖에 먼지도 같이 끌고들어오는거라 강풍으로 잠깐 둔 다음에 시간 지나고 다시 오토모드! 에 두는게 낫다고 하시네요 ㅎ

2020.02월의 어느날...
미세먼지가 조용한데 하늘이 뿌옇다 ㅡㅡ.... 미세먼지가 없으면 푸르러야하는거 아닌가... 거실에 생활할때는 거실에 두고 방에 사용하는 중입니다. ㅠ 코로나때문에 전국이 난리인데.. 다들 코로나 조심하세요!!






이 포스팅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웹툰 벤츠GLS 최신영화 토렌트 사이트 토렌트 사이트 무료 웹툰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 영화 토렌트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