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통돌이 스마트인버터모터 일반세탁기 TR14WK1 14kg 방문설치

상품 기본정보




리뷰 이미지



리뷰



설치배송 빠르고 친절함 베스트 후기처럼 거름망 하나더 씌우니까 빨래도 먼지하나없음 싸게 잘샀네요
수건먼지는 어쩔수없음

13키로 세탁기부터 14키로 세탁기 주력모델 상품평 1천개정도 가량 정독한 결과
시중 이마 홈플 하이롯데 보다 훨씬 싼가격과 폐가전제품 무료수거와 높은층고 무료사다리차 서비스로 큰호응과 만족스런 결과를 받은 반면 기존의 드럼세탁기 유저에서 통돌이로 갈아타신 분들의 일관된 불평들은 미흡한 먼지제거와 소음문제였다

본인은 28일 배송설치 완료된후 일주일동안 두번의 빨래를 돌린후 중립적인 평을 남기자면

드럼을 10년가량 써봐서 통돌이보다 건조까지 되는 드럼이아직은 더편하다는점
옷감의 데미지가 드럼이 덜하다는점

하지만 통돌이도 많은세대를걸쳐 정말만족스런 수준까지 올라왔다고생각됨 일단 먼지문젠 밑에베스트글처럼촘촘한 먼지 거름망을 하나더 착용하고 돌린결과 확연한 차이를보임

먼지 해결방법
1.거름망을 하나씩 덧댐
2.표준세탁시 행굼을 한번더함
3.자동물높이도 확인후 모자를시 물높이 높여줌
4.설명서 처럼 거름망 세탁후 청소
5.일주일에 한번씩 통돌이 청소(귀찮은분들 한달에 한번은 무조건)

타사 마트나 가전매장보다 월등히쌈
그리고 3등급이지만 효율등급 개정되기전 1등급정도의 전기효율인 인버터 모터임 전기세걱정없음
모터무상보증10년임

본인은 뽑기를 잘뽑고 수평잘맞아 소음없고 진동크게없음 늦저녁에 빨래돌려도 항의없음
먼지도 잘걸러짐 10년전 100만원 넘게주고산드럼과 궂이 비교하고 싶지않음
가성비 효과 친절함 서비스 만족도 배송 총합
별5개중에 4.5점





리뷰



꼭 보세요 이 사진
동물 3마리 키워서 먼지랑 털이 제일 우선이죠
먼지망 하나도 안 걸러져요
근데 방법이 있어요

사진 설명

상품평 길게 쓰기 귀찮지만
저처럼 세탁 후 먼지 걸러주는것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을 위해 올려요
먼지망 빼곤 디자인 소음 등등 최고예요
먼지망은 개선을 좀 하셔야 할 듯
있으나마나 구멍이 촘촘 하지가 않아
하나도 안 걸러짐


추가후기 3달 쓴 후
탈수 시 끼끽끽 소리나네요
수평이 안 맞나?
근데 수평 보는게 아예 읎어요

설치해준 기사가 준 명함으로 전화해서
이동네 오게되면 지나가는길에 봐달랬드니
고객센타 접수하라네요

그럴거면 명함은 왜주고갔니?
어짜피 내가 뭐라하든 접수하라고 할텐데
as부르면 내 탓으로 돌리고 돈을 요구하겠지

as후기
축에 기름칠을 많이 해서 그렇답니다
부품회사에서 조립한사람 그 날 컨디션 안 좋았나 봐요ㅎㅎ
기사님이 닦아내고 떠블유디 뿌리고
다시 잘 돼요 무상





리뷰



배송기사분이 너무 친절하고 딱 맞춰서 사용할수있도록 조정해주시고 사용법또한 상세히 설명해 주셧네요!
폐가전역시 깨끗히 수거해가 주시고
가격대비 성능 진짜 좋아요 그리고 너무 너무 조용합니다!
밤에 돌려도 전혀 문제가 안될정도로 조용합니다.
전에 구입하신분들중에 거름망 문제가 있어서 조금 고민햇는데 거름망 쉽게 분리되고 스텐망으로 청소용이하게 바뀌어서 나왓어요! 손쉬운 유지관리까지 할수 있도록 아주 잘 만들어져 나왓습니다!
강력추천합니다.
아주 두꺼운 것 아니면 이불 빨래역시 문제없네요!





리뷰



22년된 통돌이 쓰다 이번에 이걸로 바꿨습니다.
전에 쓰던 게 10kg이었는데
통크기가 별로 차이가 없는 느낌이네요.
어차피 전에 쓰던 것보다 작은 건 아니기에
쓰는데 크게 불편함은 없지만
예상보다 넉넉하거나 큰 느낌은 안 드네요.

소음은 확실히 옛날 것보다 작네요.
탈수할 때만 조금 소리가 크게 날 뿐
비교적 전 것보다 조용하게 세탁이 돼서
이런 점은 참 맘에 드네요^^

전 비싼 드럼보다
통돌이가 이불 빨래 할 때도 좋고 쓰기 편해서
일부러 이걸 구입했는데
가성비 아주 좋은 것 같네요 ㅎㅎ





리뷰



2018.8.21 399000원주고 구매했구요


3-5일걸린다는 배송을 보고 기다리고있었어요
전에잇던세탁기가 너무 오래되서 수명이 다되가지고 빨래가 한가득이었지만 오면 몰아서 돌려버리자는 심산으로 버티고있었는데
21일 주문하고 22일 아침10시에 배송받았습니다

상품평에 잘못설치해서 벽지도배다시 해준다는 말을보고 솔직히 겁나서 매서운눈으로 계속 지켜봤어요!

근데 젊으신기사님이 진짜 너무 꼼꼼하게 설치해주시고
테스트는 물론 이것저것 조작법까지 상세히 다 알려주셨네요^^
지레 겁먹으면 안됬었나봐요~

출근시간때매 애매해서 일찍와주셨으면 좋겠다는 말에 진짜 총알같이 오셨네요^^

14키로 솔직히 가늠안될줄알았는데
퀸사이즈패드로 여름용 겨울용으로 두개 다 돌려지더라구요~

크기도 크구 설치도 친절하게 잘해주시고 무엇보다 소음이 없어요!! 애기있는집이라서 소음잇으면 우짜나 했는데 조용조용하고
걍 물떨어지는소리만 들릴정도? 베란다 문열어놓고 들으면요!
문닫으면 잘 안들릴정도구요!

전 이 세탁기 강추입니다
다른사람에게 사라고 엄청 추천해줄꺼에요 이거 진짜 물건이네요~~






이 포스팅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웹툰 벤츠GLS 최신영화 토렌트 사이트 토렌트 사이트 무료 웹툰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 영화 토렌트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