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A31 자급제폰 64GB, SM-A315N, 프리즘 크러시 블랙

상품 기본정보




리뷰 이미지



리뷰



자급제 폰을 찾던중 보급형 기기 중에서도 고민을 많이하였고 낮은급이라 느리거나 버벅거리지는 않을까 걱정을 하였으나 웹서핑과 동영상 재생등의 기능적인 부분은 충분히 만족할 만한 수준이고 게임은 컴퓨터로 하는 편이라 해보진 않았습니다 그리고 디자인적인부분은 블루 색상 굉장히 이쁘네요 뒷면만보면 s20이랑 차이가 없어서 좋습니다 또 카메라도 가볍게 쓰는사람에게는 충분히 좋고 얼굴인식과 지문인식도 잘되네요 37만원의 싼값으로 앞으로 3년 ~4년 쓸 생각하니 흐뭇합니다 아 그리고 배터리 진짜 오래갑니다 오늘 하루동안 총 42퍼센트 사용했네요





리뷰



기변하는 사람을 졸로 아는 skt 때문에 많이 속상했는데
이번에 맘에 쏙드는 폰을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배송날짜보다 너무 빨리 보내 주셔서 감사하고 이런저런 기능들
많이 배워야 겠지만 일단 통화감도 너무 좋고 카메라 너무 훌륭합니다.
앞으로 쭉~~ 삼성!! 화이팅 입니다.





리뷰



배송 빠르고 잘 받았습니다.
갤럭시 그랜드 맥스를 쓰다가 바꿔서 그런지 속도도 빠르고 빠릿빠릿하서 좋습니다.
성능이 안좋다고 평가가 많던데, 게임을 안해서 그런지 잘 모르겠습니다. 라이트하게 사용한다면 성능상 부족하다고 느끼진 못할것 같습니다.





리뷰



할인된 가격으로 샀습니다. 집에서 유심만 바꾸니 바로 바꿀수있어 좋았어요
카메라 성능이 너무 좋네요. 추천합니다.





리뷰



폰으로 음악듣고 유튜브만 이용하니 크게 욕심없어서 괜찮네요.
유심트레이 여는 방식이 기존거랑 달라서 에이에스센터 갔었는데, 설명이 좀더 상세했음 좋았을거같아요. 핀을 비틀지마시고, 그냥 수직으로 꽂으면 되요.






이 포스팅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웹툰 벤츠GLS 최신영화 토렌트 사이트 토렌트 사이트 무료 웹툰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 영화 토렌트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