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 벽걸이에어컨 6평형 CSF-A061CS 실외기포함 [서울 경기만 설치가능] 2020년 신상품, 전문설치, CSF-A061CS (6평형)

상품 기본정보




리뷰 이미지



리뷰



우선 배송기사님이 최고였어요..
이사가는 집 구조가 까다로워서 힘들었는데.. 추가 설치비가 최대한 안나오게 이리저리 고민하시면서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감동이었어요..!
이사가는 집에 설치했는데.. 있는거 가져가려고하니 떼고 설치하는데 비용도 만만찮아 이참에 저렴한걸로 사야겠다 결심하고 대리점을 돌아댕겼는데.. 요즘은 벽걸이도 가격대가 엄청나더라구요.. 고민끝에 주문했는데.. 가성비도 좋고 성능도 좋고 설치도 좋고.. 대만족입니다..!





리뷰



시원하고 가성비좋아요
디자인 너무 깔끔하고 테스트해봤는데 너무 시원하고 좋았어요~~전 다른건 다 기본이였고 추가는 앵글, 실외기 가리개?가격만 나왔어요 기사님들도 친절하셨구요~~^^





리뷰



가성비 좋은거같아요^^ 기사님 두분오셨는데 두분다 친절하시고 일도 깔끔하고 빠르게 잘 해주셨어요. 단점은 에너지소비효율이 최하라는거? ㅋㅋㅋㅋㅋㅋㅋ 전기세좀 먹겠네요. 나머지는 다 좋은거같아요~





리뷰



예상처럼 심플하니 예쁜 모양이더군요
아머님댁에 설치했어요
기사님이 엄청 꼼꼼하시네요
베란다에 실외기 설치했는데 선도 깔끔하게 정리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설치비 추가도 없었고요





리뷰



가성비도 최고지만 설치 기사님 일하는거 보고매우 만족했어요. 제품설치 준비에서 마무리까지 완전 깔끔 그자체입니다. 벽에 타공할때 분진안나게, 제품 조립후 주변정리까지 손댈게 없었어요.기사님 땡큐~






이 포스팅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웹툰 벤츠GLS 최신영화 토렌트 사이트 토렌트 사이트 무료 웹툰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 영화 토렌트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