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나비 블랙박스 QXD3000mini S 출장장착, QXD3000mini S(16GB)

상품 기본정보




리뷰 이미지



리뷰



아직까지는 별 반개 빼고 싶습니다~
다른건 다 괜찮은데 앞차 출발 경고음
앞에 차도 없는데 자꾸 뜨네요~
별로 중요하지 않아서 패스하구요

화면이 생각보다 작습니다
미니 사이즈라 어느정도 예상은 하고 있었지만
이가격에 이정도면 미니 만족 해야죠~
기존에 쓰던 블랙박스랑 화면 사이즈
비교컷 한장 찍었습니다





리뷰



가성비가 좋은 모델입니다.
낮에도 밤에도 잘 보이구요,
블랙박스는 아이나비 처음 선택해봤는데, 여러 회사 검색하다가 AS정책을 생각해서 골랐습니다.
오래갔으면 좋겠네요 ㅎ
라이트한 느낌이고
설치 기사님도 친절하셨습니다. 설치도 금방 해주시고 친절한 설명도 해주셨습니다.
작동도 잘 되네요,
이벤트로 gps 무료였는데, 주행 중 제한속도카메라 알림, 앞차 출발 알림 좋습니다.
다만 고속도로 타고 있을 때 고속도로 밑으로 국도가 있을 경우 제한속도 카메라 알림이 뜨는 오류가 있어요,
앞차 출발 알림도 출발하지 않았는데 울리는 경우도 종종 있네요,
보조 기능이니까 의지하지 않고 참고정도로 사용하시면 괜찮으실듯하네요,
커넥티드는 안했습니다 ㅠ 후기들을 보면 별로 좋지 않은거 같아서..

사진은 밤12시 고속도로 모습이고, 낮 주행 사진입니다.
밤에 잘 안보일까봐 걱정했는데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FHD이니까 컴퓨터로 뽑아보면 더 잘 보이지 않을까 싶어요,





리뷰



후 몇칠 지방며칠 돌아다닐 일이 있었는데 하필 출발 2틀전에 기존블박이 고장나서
급하게 구입 장착했네요
확실히 미니라 그런지 다른기존 재품들에 비해서 작습니다
그래서 액정 화면도 굉장히 작습니다 이게 장점이나 단점이겠네요
왠만한 기능들어 다 들어있는데 일정기간마다 자동포맨해주는 기능은 없더군요
전에 사용하던 재품은 SD카드 마이크로SD카드 이렀게 들어가서 각각 64G
합해서 128G 용량을 사용해서 그런지 용량에 대한 아쉬움도 있네요
그냥 저냥 사용하기에 나쁘지 않은 제품일듯 합니다





리뷰



배송,설치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설치하러 오신 분도 친철했구요. 품질은 사용해봐야 알수 있을것 같네요





리뷰



사이즈가 작아서 시야를 가리지 않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앞차출발알림 같은 부가서비스는 생각보다
알림음이 작아서 큰도움은 안될듯 하네요
전방은 이전 블박과 같은 fhd급이라 주간화질은 비슷하나
야간화질은 상당히 좋아진듯 합니다
후방도 fhd급이어서 상당히 잘보이고 야간영상도
예전 대비 깔끔하게 보입니다
출장설치는 오래걸릴줄알았는데 신청다음날
바로 오셔서 친절히 잘설치해주고 가셨습니다






이 포스팅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웹툰 벤츠GLS 최신영화 토렌트 사이트 토렌트 사이트 무료 웹툰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 영화 토렌트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