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웰 차이슨 무선청소기, VX11, 혼합 색상

상품 기본정보






리뷰



다이슨 V6 사용중 하드헤드 파손으로
해외배송 알아보았는데 헤드가격이 10만원...크
이거를 주문해 더 써야 하나 고민 하던중
차이슨 VX11 사용후기보구 아 이거다....

주문후 하루만에 총알도착

포장을 뜯고 내용물 확인했는데
made in china 너무 근사하게 잘만들었더군요.
예전에 알던 허술하고 아구가 잘 안맞았던 그런 제품이
아닌 정말 꼼꼼하게 잘만들고 여분으로 필터까지 챙겨주는
세심함을 느꼈어요.

고양이를 키우다 보니 청소기 소리에 애들이 민감했는데 차이슨 이제품은 강중약조절 할수 있어 좋고
무엇보다 침구헤드를 공짜로 쓸수 있다는것도 좋고
가격은 저렴한데 흡입력은 짱입니다.
고양이털 잘 빨아들이고 침구청소도 잘되고
모든게 아주 만족합니다.





리뷰



제품 성능을 떠나
먼저 요즘같이 힘든 불경기에
이렇게 체험단의 기회를 주신
쿠팡에 감사전하고싶어요~ㅜㅜ

제가 아기키우고 집에서 쉬면서
신랑이 외벌이를 하다보니
궁상맞게 보일만큼 살고있는데
이런게 생활의 도움이 크더라구요ㅜㅜ

사실 무선청소기 너무 갖고싶고
돈잘버는 시댁 형님댁에 갔더니
다e슨 신형이 있더라구요
부술까바 한번써보잔 말도못했고
나도 써보고싶어서
인터넷 검색하다가..
차이슨도 있단걸 알았어요
그래도 20만원가까이 해서
몇날을 장바구니 담아두고
속앓이 했는데.
이렇게 체험해서 너무기뻐요^^


저희집에는 우선..
신혼때 산 유선통돌이
일렉트xx 제품이 있어요
성능은 좋지만.
선이있어서
20평도 안되는 작은주택도
이방저방 뽑아다녀야해요

그래서 사실 청소기는
월1회? 작동할까말까

3M 청소포로 막대걸레만썻어요..ㅜㅜ

아기가있다보니 그것도힘들더라구요
과자흘리고 부수고..
그가루를 손으로 닦아치우려니 오래걸리고
빗자루질은 허리아프고... ㅜㅜ

근데!!!!!!
대박♡♡♡♡♡
차이슨..일단 ..무선청소기는..
사랑입니다 ㅎㅎㅎ
너무가벼워요....
통돌이 쓰시는분들은
이사람이 무슨말하는지
써보심 아실거에요 ㅋㅋㅋ

침구청소기 헤드도있어서
애기 거실에 깔아주는 요패드도
수시로 치워줄수있구요

침구청소기도 사실
아토xx있는데
유선이라 잘안써지더라구요 ㅜㅜ
남들 있는 유선청소기는 하나씩있는데
핑계지만.. 선땜에 안썼어요

이젠 청소가 안두려워요
진짜...
두돌된 애기가 옆에있어도 걱정없어요

저처럼 게으름탱들은 ㅋㅋ
꼭꼭 무선청소기 사세요
이왕.. 저렴하고 잘되는
차이슨...^^

누가 선물꽁짜해준다면..
솔직히 ㅋㅋ 다e슨 받음좋지만..
요즘같이 불경기에 ..
가성비 꼭 따져야하자나요..!!!

저는 글솜씨가없어서
뭐 별점 매기고 이쁘게 포샵 그런거
못해요..
그냥 아기엄마로써
집안일하고있는 사람으로써
솔직히 느낀점...! 얘기드려요

1,2단계에서도
머리카락 잔먼지 과자부스러기
진짜 넘넘빨리는데
조금묵직한? 무거운 ...콩이나 쌀은
잘안빨리더라구요

3단계정도하면 그냥잘빨려요..

근데 유선이 아니다보니
베터리 완충해도
1,2단계에서는 40분이상 풀가동되는데
3단계로 쓰면 15분정도 ? 풀가동되더라구요~~

베터리 충전은 3시간정도 걸리구요ㅎㅎ
그래도 베터리 청소기랑 분리가되니
어디서든 충전이 편해서 좋더라구요,

소음도 작고
두돌 아기가 소음큰청소기는
돌리면 도망가고 울먹이는데
이건 자기가 만져보겟다고 난리ㅋㅋ


제가 이거쓰고 편한걸 느끼고나니
친정집이 생각나더라구요ㅜㅜ
가서 청소는 못해드릴망정

부모님은 낡은 10년다된 ...
제가 20살에 산 통돌이 청소기 쓰고계신데..
조만간 제가 아르바이트해서
친정집에 같은걸로 선물드려야겠어요ㅜㅜ

ㅡㅡㅡㅡㅡㅡ2주사용후기 추가ㅡㅡㅡㅡㅡㅡ

평수가 20평도 안되는 19평 주택이라
하루 20분도 사용안하거든요
무선청소기ㅡ> 물걸레포청소 이렇게해서
청소 3~40분정도 걸리고
새거라고 나름 조심히 썻거든요.. ㅜㅜ

근데 필터청소를 해주려고
통을 빼는데 스프링이 띵 소리가 나더니
다시 통이 안꼽히는거에요
필터없이 청소기를 돌릴수도없고 ㅜ.ㅜ

구매 후 처음 세척인지라
설명서보면서 한다고 ..
진짜 거칠게 안했거든요ㅜㅜ
버튼누른채 분리하라는 사용법대로 했는데...

AS 보내야하나
쿠팡에 교환신청 해야하나
2주 사용한건데..교환이 될까 고민하는중

신랑이 퇴근하고 와서
필터통 나사풀고 열더니 재조립해줬어요
다시 잘 작동하더라구요♡♡

친정에 설선물로 드릴까했는데ㅜㅜ
작은부분이지만 잔고장이보여서ㅜㅜ
조금더써봐야할것같아요





리뷰



상품명: 캐치웰 차이슨 무선 청소기 VX11

가성비 ★★★★★
성능 ★★★★☆
품질 ★★★★☆
소음의 크기 ★★★☆☆

상품 구성: 본체, 카펫용 헤드, 자동차용 헤드, 기본 헤드, 틈새 청소용 헤드, 배터리와 충전기, 무선 청소기 거치대, 에코백, 사용설명서 3부, 선 고정용 벨크로 4개, 여분의 필터 1개

상품의 장점: lg, 다이슨에 비해 5배 착한 가격,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작성된 3부의 설명서, 5가지의 필터로 공기 오염 걱정없는 점, 4가지 헤드로 적재적소한 쓰임새, 알루미늄 바디 연결없이 본체와 헤드가 바로 연결될 수 있는 점, 청소기 거치대로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는 점, 디자인적으로 우수한 점, 흡입력이 우수하고 전작에 비해 역류하지 않습니다.

상품의 단점: 제품의 마감 품질이 다소 아쉬움. 거치대에서 살짝 묻어나오는 검은 염료, 플라스틱 거치대는 나중에 내구성이 떨어질 것 같은 우려.

직접 청소해본 후기: 마루바닥을 청소한 결과 먼지를 아주 잘 흡입합니다. 유선 청소기와 비교해도 손색 없을 정도입니다.
카펫용 헤드로 카펫 먼지를 흡입해 봤습니다. 생각보다는 잘안됩니다. 창틀도 한 번 틈새용 헤드로 청소해봤는데 흙먼지를 아주 잘 흡입합니다. 헤드에 달린 솔 덕분에 살짝 굳어버린 흙들도 무리없이 흡입해 좋았네요. 청소기 소음이 심한 편은 아니라 1단이면 늦은 밤에도 무리없이 돌릴 정도입니다. 2단 3단은 성능을 더 높이는 만큼 소음이 심해지지만 귀에 아주 거슬리거나 그러진 않습니다.

상품의 총평: 다이슨과 엘지보다 5배 저렴하지만 성능은 비슷하거나 거기서 조금 모자란 정도입니다. 가성비가 아주 훌륭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죠.

제품의 외관또한 우수해 집 미관을 살립니다. 에코백이나 설명서, 거치대, 선 고정용 벨크로를 동봉한 것을 보면 제품의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썼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제품의 문제가 생긴다 해도 2년 무상수리를 보장하는 점이 차이슨을 구매하지 않을 이유가 없게 만든다고 생각합니다.

18만원에 이 정도 성능 품질이면 분명 좋은 선택입니다. 솔직히 청소기에 100만원이나 쓸 이유도 여유도 없다고 생각하기에 이 청소기 구매하시고 남는 돈은 가족들이랑 맛난 것 사드시는 편이 좋다고 생각하네요.





리뷰



*공부하는 아이방에 두었어요~!
대한민쿡 학생들은 공부하느라 잠자는 시간도
부족해서 자기방 청소&정리 정돈은...
꿈도 못꾸는? 일상이 되어버렸죠~?
ㅠㅠ

*하지만...앞으로 자기방 청소&정리정돈은
스스로 하게끔 습관을 들이게 하고싶어...
(마침, 15년 넘게 사용하던 청소기도 부실해서
바꿀까...고민하던 중에...)
주문했습니다~!

*사실...작년 여름...
TV에서 유명프로그램에서
무선 청소기를 사용하는 부부를 보고
슬슬 관심이 생겼더랬습니다.
왠만해서는 물건을 잘 안사는?
자린고비? 스타일인 저도...
'응? 무선 청소기? 음...편하겠당~
음...하지만 집이 넓은것도 아니고...
사용중인 (10년 넘은) 청소기도 아직 멀쩡한데...
그냥 쓰지 뭐~~~'
하고 그냥 넘어갔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
청소를 마치고 세워두었던 청소기가
넘어지면서 손잡이가 동강~
ㅠㅠ
그러면서 이제 슬슬 새 청소기를 사야하나...
하던 중에... 이왕 새로 살거면...
무선으로 사자~!하고 마음을 바꾸게 되었지요~
^^

*일단 구입하기로 마음을 먹으니까
검색만 며칠을 했네요 ㅎㅎ
너무 가격대가 비싸지 않고...
그렇다고 성능은 포기하고 싶지않은
주부마음~~~

*그런...이것저것 따지면서 가격은 착한
요 제품으로 결정하고 바로 주문~♥

*사용법 쉽고
소리도 별로 안크고
무엇보다 깨끗하게 청소되어
넘넘 맘에 쏘옥 들어요~~~

*더 빨리 살껄...하고
후회했답니다!

*주부님들~~
매일 반복되는 일상 속 청소...
하루라도 빨리 편리함을
만나보세요~!
무선은 정말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편해요~♪♪♪♪♪
●특히 허리 안좋으신 분들
더더욱 강추에요~
왜냐면...저같은 경우에는 허리를 앞으로 숙이면
통증을 느끼는데...
이 제품은 서서 미는 각도도 좋고
꼬드 뺏다 꼽고...
이방 저방 옮길때마다 청소기 들고 놓느라...
몸을 자꾸 앞으로 숙이니까
허리가 아팠는데...
이젠 그런 걱정 뚝~!!!!
코드.청소기몸통 이동...이런거 잊고
그냥 청소하는데만 신경 쓰세여~
^^

(시간은 금이라는데...)
청소 시간도 휘리릭~♬
금방 끝나요~♥.♥

*정말 줄&코드 신경쓰며...
(마치 엉켜있는 머리카락 풀듯?!)
꼬인 줄 이리저리 휘저어 풀고...
이방에서 저방으로 청소기 들고다니다
짧아서 코드 다시 빼고 꼽고...
이 무한반복 스트레스 되는 행동에서
해방되자구요~~
완전 편해요~
강추임돠~ ♪♬♪
^6^

*글구 청소기 앞코? 부분에
환하게 불이 들어오니까...
어두운곳,서랍장 아래 공간 청소할때...
넘넘 편하네요~!

*사진보시면 아시겠지만...
일부러 분쇄기 종이랑+ 긴~머리카락+ 오랜먼지...로
흡입력 테스트 해봤는데요~
완전 깔끔하게 청소 완료~!!!
\^6^/

*ㅎㅎㅎ
한번 사용해보니...
이제...유선 청소기는 보기만해도
'청소 부담감'?이 확~?!
ㅎㅎㅎ;
(사람이 참~~간사하죠~?! 빗자루에서
청소기로 바뀔 때만해도 무자게 편하다고
엄청 좋아했는디...ㅋㅋㅋ;)

*어쨌든...
무선 청소기는 신세계입니다~!
이렇게 편한것을 진작 살껄~~
하고 늦게 주문한걸 후회하는 중이에요~!

*앞으로...
청소기 바꾸시려고 생각 중이시거나...
새로 사야하시는 분들...
아님, 집들이 선물이나...
연로하신 부모님 선물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이 제품 완전 강추드림돠~♥.♥





리뷰



기존에 무선 청소리를 사용하고 있어서 편리함을 아주 잘 알고있는데
동생이 자취하게 되서 청소기가 필요해서 구매해하게되었어요

청소기 모양이 기존에 사용하던 다른 브랜드랑 비슷하게 생겨서 ㅎㅎ
친근하더라구요

-
일단 생각보다 작은 박스에 오길래 오픈했더니 안에 다 조립하게 되어있네요
여성인 제가 해도 5분만이면 다조립할만큰 조립이랄걸 없고 그냥 끼어 넣기만 하면되고
설명서와 코팅된 종이로 한장의 간편 사용설명서가 있어서 사용하는데 무리 없어요

그리고 좋은거는 청소솔을 작은솔 침구솔등 원래는 다른 제품들은 추가로 돈을 주고
구매했던 것들은 그냥 세트로 같이 제공하는니까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헤드안에 솔도
2가지버전으로 있어서 좋네요

그리고 일단 가벼워요 ㅎ
사실 집에 쓰는제품은 좋은데 너무 무거워서 젊은 저는 괜찮은데
나이가 드신 친정엄마는 청소기가 너무 무거워서 한번 청소하고 나면 진이 빠진다고 하시는데
해당청소기는 가벼워서 엄마가 시험 삼아동생 집을 돌렸는데 가벼워서 좋다고 하시드라고요
그리고 버튼이 3개로 구분되어있어서 강약 조절하기 편하다고 하셨어요

아쉬운 점은 길이 조절이 안되요 길어요
근데 158센치인지 저희엄마나 164의 표준키의 저나 사용하는데 문제는 없었어요
다만 키카 182인지 저희남편은 조금 짧은거같다고 했으나 남편의 키 기준은 모두 청소기가
짧고... 본인이 청소기 돌릴 일 이 잘없으니.. 상관없다고 하네요....ㅜㅜ

소리는 기존 제품이 워낙 커서 해당제품은 오히려 작게느껴졌어요
그리고 먼지도 워낙 잘 빨려서 사실 친정엄마는 비싼돈주고 사는것보다
해당제품이 가볍고 청소도 잘되서 좋다고하시네요..

그래서 동생한테 구매해졌는데 엄마가 잘샀다고 하시네요






이 포스팅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웹툰 벤츠GLS 최신영화 토렌트 사이트 토렌트 사이트 무료 웹툰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 영화 토렌트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