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워치 액티브2 스테인리스 44mm, 실버, SM-R820NSSAKOO

상품 기본정보






리뷰



사고 싶어서 위시리스트에 두고두고 있었는데
질렀습니다 ㅋㅋ
알루미늄을 할까 스테인리스를 할까하다가
좀 비싸더라도 스테인리스를 했는데 잘 산것 같아요!!
노란 금빛느낌보다는 약간 핑크골드 느낌에 가까워요
여성이 쓰기에 이뽀요
구매한 이유는
제가 약간 부정맥이 있는것 같은데 심박측정기를 하루종일 차고 있을 수도 없고해서
심박수측정이 되는 워치가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 구매한게 커요~
건강템이라 좋네요 내가 얼마나 운동을 안했는지도 딱 볼수 있어서 ㅋㅋ
건강의 경각심을 일깨워주는 아이템이에요 ㅋ
운전할때 통화나 문자 카톡 왔을때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정말 마음에 들어요
남편은 갤럭시 워치있는데 시계화면 커플로 하니 이쁘고 좋네요! ^^
스트랩은 핑크 가죽 1개인데 추가로 구매해서 바꿔껴도 되고요~
기타 악세사리가 더 들어있으면 좋겠다 싶네용





리뷰



오랜 기다린 만큼 기대감이 컸는데
제품을 보자마자 너무나 만족감이 컸음!!!!!

삼성 디지털 프라자, 하이마트등 가서 물어봤는데
제품이 없다.. 입고예정이 확실하지 않다고
괜히 시간만 겁나 버림......
전화를 해도 얘기는 똑같았고요.,...

그러다 9월말에 재입고가 된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전화해보니 다음달에나 제품을 받을수 있다길래 에잇!!!!
하고 있는데 쿠팡에 입고알림 켜논게 있었는데
어제 알림이 옴...,넘나 행복 이예에에~~~~~
바로 구매하고 오늘 제품을 받았는데 넘나 좋은거.

하지만
포장은 정말 별루였음....
가격도 40만원대 제품인데
박스에 상품 박스 끝....
만약 배송을 허트로 했다면 상품 박스가 위험했을수도
하지만 다행이도 제품이 안전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

뜯자뜯어 덩실덩실
영롱하고 넘나 이쁜거!!!!!!!!
알루미늄은 게속 제품이 있었는데
시계는 스테인리스가 최고!!!!!!
(개인적인 생각임니다.)
알루미늄은 뭔가 장난감같은 느낌이 들어서 별로더라고요.
시계는 시계 다워야 하는 그런 생각이 있어서요ㅋㅋㅋㅋ

바로 핸드폰이랑 연결하는데 시간이 몇분 걸려요....
연결이 끝나고 이것저것 설정하고
덩실덩실 춤 을 췄는데 단점이 거의 없는데
아주 큰 단점이 있습니다....
진동이 진동이 세게인데 넘나 안 세다는거.... ..
전에 쓰던건 기어s2를 썼는데
일을 하다가도 진동이 강해서 바로 알아차렸는데
이건 그리 큰 진동이 아니라서 잘 못 느낄수도 있을꺼 같아요.
진동을 빼자면 다른건 아주 만족 함니다ㅋㅋㅋㅋㅋㅋ

특히 배터리가 길어진것이 너무나 만족!!!!!!!!!!
전에 쓰던건 수면중에 끼고 일어나서 충전을 해야했는데
이건 충전량을 봤는데 기본이 2일정도 되더라고
시계로 시간보고 알림 보고 하는정도만 본다면
1일하고 대략 12시간정도 충전 없이 쓸수 있을꺼 같아서
수면을 하고 일어나서 생활하는데도 문제가 없을꺼 같아요.

너무나 잘샀어 흑흑흑흑


그리고 스테인리스랑 알루미늄의 차이는

일단 가격은
10만원가량 알루미늄이 저렴해요.

디자인은
스테인리스는 올 유광으로써 고급짐니다
알루미늄은 옆면이 무광이라
심플하고 뭔가 스포츠 시계 같은 느낌이 강해요.

무게는
당연히 알루미늄이 대략 10g정도 가벼운거 같아요.
근데 제가 산 스테인리스도 무겁다고 느껴지지가 않습니다.
만약 메탈 줄로 바꿔 쓴다면 쫌 무게가 느껴질꺼예요.

시계 줄 호환은
알루미늄은 스포츠한 느낌이 들어서 캐쥬얼하거나
스포티한 느낌이 어울린다면
스테인리스는 스포츠한 느낌보단
메탈줄이나 가죽이 훨씬 이뻐요.

(시계줄 장착하는 법으로 불투명 설명서가 동본 되있는데
안보고도 1분이면 양쪽 다 장착 할수 있어요ㅋㅋㅋㅋㅋ)

기스나 찍힘은
알루미늄은 찍힘에 아주 취약점인 반면
잔 기스에는 강하고
스테인리스는 찍힘에는 강하나
잔 기스에는 약할듯 싶어요(유광의 단점)

둘다 방수방진은 필수로 가지고 있습니다.

제 얘기가 정답은 아니지만
조금 참고를 하시고 현명한 구매를 하시길 바람니다,

인자 커버랑 줄이 내일 온다니깐 씌우고 잘 쓰어야지ㅋㅋㅋㅋ
유광은 전체 커버를 구매해서 쓰세요.

아그리고 "옛날에 쓰던 수동베젤이 터치베젤로 바뀌었는데
이건 설정에서 꼭 사용중으로 해놔야 됨니다.
처음에 개봉했을때는 사용중이라고 설정이 안되있어요.
왜 안되지 당황하지 마시고
설정. 유용한 기능. 터치 베젤 사용중 체크하시면
수동식의 투박함이 소프트한 터치 베젤로 바뀜니다.
살짝 어색하지만 금방 적응 될듯 싶어요ㅋㅋㅋㅋㅋ"





리뷰



이뻐서 계속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블루투스 버전이라서 아쉬운 점이 몇가지 있었는데, 삼성페이는 제가 못찾은건지 없는건지 (없는것같습니다) 해서 삼성페이 사용하지 못한다는 점이 많이 아쉽습니다. 블루투스라 그런거라고 어쩔수없이 넘어간다 해도 이러면 쓸 수 있는 용도는 사실상 알림확인이랑 삼성헬스밖에 없는 듯 합니다. 좀 아쉽습니다.
..라고 생각했는데 알림확인은 휴대폰으로 하게되고 건강상태 기록용 기기라고밖에 생각이 안듭니다.





리뷰



블랙이 답~~

실버 주문,취소 반복하다 블랙으로 구매
탁월한 선택 블랙~
후기 중 블랙 사진(측면)이 별로 없어서 고민하다 구매
그래서 측면 사진 올려봅니다.

기능 장점
1. 통화기능 ( 수신,발신 가능)
2. 카톡. 네이트온 등 답장 가능 (수신된 메시지만 가능)
3. 문자 (수신,발신 가능)
4. 건강체크 수면체크 운동체크 모두 가능
5. 인터넷도 됨 완전 신기 (네이버. 유튜브)

단점
배터리 용량 저는 1.5~2일 사용





리뷰



디자인 예쁜게 가장 맘에 들어요.
일단 워치는 처음이라 비교대상은 없는데, 웨어러블의 한계인지 약간의 버벅임은 있습니다. 영화에서 보시던 것처럼 엄청난 성능은 기대하시면 애도.. 일단 운동에 요긴하게 쓰고 있고 수면체크도 활용 중입니다.
아직은 기능을 완벽하게 익힌게 아니지만 나름 잘 사용하고 있다고 위안해봅니다. 정확한 기능은 유튜브에서 리뷰를 많이 찾아보신 다음에 구매하시길.
다다음 세대정도에 또 워치를 살 여유가 있다면 구매할 것 같아요.






이 포스팅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웹툰 벤츠GLS 최신영화 토렌트 사이트 토렌트 사이트 무료 웹툰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 영화 토렌트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