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AX40R3080WMD 40㎡

상품 기본정보






리뷰



삼성 블루스카이 5000(ax60r5080) 이랑 3000(ax40r3080)제품
구매했다가 쿠팡 배송으로 3000 제품 먼저 받아서 사용해 봤어요
근데 생각보다 3000 제품이 크기가 커서
(여자키 160일때 공청기 높이가 허벅지까지 와요)
거실에 놓아도 성능 괜찮아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5000 제품 취소하고 거실 안방 모두 3000제품으로 2개 구매했어요
1개는 안방과 서재방 왔다갔다 쓸 예정이고
1개는 거실과 장난감방 쓸 예정인데
확장형 31평, 거실과 주방이 12평정도 더라구요
그래서 무난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 구매 했어요

바퀴가 없어서 손잡이 들고 옮겨야 하고
pm1.0 레이저센서가 있어서 부유먼지,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모두 수치와 라이팅으로 표시해주니 좋아요
잘때 안방에 취침모드로 사용중인데 소음 없이 좋네요
잠금기능도 있어서 아기가 계속 화면을 터치해도 괜찮아요
전 필터세이버 기능이 싫어서 없는 기종으로 알아봤고
인터넷 연결되는 모델로 구매했습니다
전면에서 흡입해서 정화된 바람을 위로만 보내주는 시스템이예요
주방에서 요리하면 그래도 20~30분이면 공기가 깨끗해지더라구요
물론 주방 환풍기도 작동시킵니다

아쉬운 점은 바퀴가 없는 것과 잠금기능이 취침모드에는 적용되지 않는다는 점이예요

성능은 아주 만족합니다





리뷰



후기 글좋고 삼성거라 믿고 구매했어요
디자인은 100프로 만족스럽진 않지만
라이팅효과가 있어 불끄고도 온유한 방연출이
기능하다는 점과 초미세먼지 표시까지 된다는 장점과 더불어 필터교체가 수월하다는점에서 대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오자마자 전원키고 사용했는데 미세먼지가 블루로 떠서
굳이 공기청정기 써야하나 싶지만
아이가 태어나서 아이를 위해 부랴부랴 장만했어요
스마트싱스 연결해서 사용하기 편하고 많이
무겁지 않아 여자혼자 들기에도 부담없네요

효율 3등급이지만 1년에 17000원이니 나쁘지 않고
다만 아쉬운건 구성품에 사용설명서 없다는거와
배송시 거꾸로 배송되어 왔다는거 빼면 이정의
가격에 대체로 만족합니다





리뷰



위닉스 제로가 가성비 좋다고 소문났길래 보니 뭔가 부족해보였어요. 좀 빠진 느낌?
그래서 찾아보다가 이 모델을 보고 구입했는데 매우 만족합니다.
위닉스 제로와 가격은 비슷하거나 더 싸니, 이 공청기가 제일 가성비가 좋은거네용!

수치도 PM1.0까지 숫자로 뜨고, 색상도 4단계, 스마트폰 연동까지.
특히 스마트폰 연동이 좋은게 밖에서도 집안공기상태 확인,
켜짐꺼짐 예약도 가능,
기상청 정보에서 해당지역 미세먼지가 나쁨이면 자동으로 켜지게도 가능하네요ㅎㅎ
사이즈는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작지는 않은데 크지도 않아요.

소음은 미풍일때 아주 작고, 취침모드면 거의 소음이 없습니다.
와이프가 소리에 민감한데 좋다고 하네요.

이 공기청정기 절대추천합니다!





리뷰



하이 빅스비~ 공기청정기 강으로 해줘.
"공.기.청.정.기.를 강으로 했어요.

처음에 3000(30** 시리즈 중 유일하게 초미세먼지 흡수한다고 함)을 샀습니다.
그런데 이게 왠 걸?
그냥 재래식 방식(?)이라, 바퀴도 없고, 그렇다고 손잡이도 없고,
공기청정기를 꼬옥 껴안고,
공기청정기의 바닥과 윗부분을 들고 다녀야 했습니다.
(방마다 돌아가며 테스트? 해 봄.)

그리고 나서, 쿠팡에서 또 뭘 살까 하다가,
이 제품을 발견 했습니다.
삼성 3000보다 9만원정도? 비싸지만,
신문물이더라구요.

빅스비 기능이 있고, (앱으로 설정가능)
손잡이!!도 있고,
레이저PM1.0 탐지 능력과
은은한 불빛도 들어옵니다. (온오프 가능)

켜기와 끄기 알람도 맞출 수 있고, (앱으로 설정)
취침이야 당연히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해 '잠금' 기능도 있는데,

저는 아직 아이들이 없어서, 필요없는? 기능이네요.
아무튼 40m²에서 공기청정기 구입하시는 분들은 고려해보셔도 좋겠습니다.

아! 그리고 한가지 팁을 더 드리자면,
얼마전 어린이날이 지나고, 이틀정도 이 제품의 가격이 2만원이 더 올랐었습니다.
그리고 이틀 뒤, 다시 이 가격대로 내려왔네요.

시세 꼭 확인하세요.





리뷰



빠른배송이 구매 첫번째 장점인 상품입니다
모델명이 너무 상이해서 구분하기 힘들었는데
빅스비 연동과 pm1.0 미세입자 감지되는 상품으로 선택하실 분들은 이모델로 겟하세요
1. 가격대비 만족도 높은 상품
2. 어플 및 빅스비 연동으로 편리함
3. 공기질이 수치와 색상으로 쉽게 판단
4. 손잡이가 있어 이동가능 (살짝 무게감 있네요^^;;)
5. 바람이 위로 나오는 구조 & 디자인 굿






이 포스팅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웹툰 벤츠GLS 최신영화 토렌트 사이트 토렌트 사이트 무료 웹툰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 영화 토렌트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