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SM UHD RGB 109.22cm 스마트 TV PT43UL, 스탠드형

상품 기본정보






리뷰



이 tv는 제가 솔직히 처음부터 구매하려고 한 건 아니었습니다.

UHD TV 를 쿠팡에서 검색하면 1위로 나오는 걸 구매했었습니다. 그러나 그 TV는 저와 인연이 아니었는가 봅니다. 세번 연속 디스플레이 결점이 똑같은 위치에 발견되어 결국 환불과정을 거치면서 가격이 비슷한 상품을 찾게 되었죠.

이 제품의 UHDTV순위는 분명 4위대 정도가 되어 가격도 3만원대의 차이가 있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1위 tv는 에너지 효율도 1등급이라서 10% 환급까지 가능하더라고요. 그러나 그것이 문제라기보다는 우선 너무 그 tv는 어두웠습니다. 250칸델라였기 때문이죠. 그 티비를 만약 계속 썼었다면 이 프리즘 티비를 못샀을 거고 350칸델라의 위력을 체감하지 못했을 겁니다.

결국 3번이나 환불하고 고생끝에 이 제품을 한번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에너지 효율은 4등급이면서 350칸델라의 밝기, 그 정도면 일단 밝기가 전에 구매하려했던 제품보다 30%이상은 밝다는 뜻인데 그 차이가 어마어마 합니다.

말이 길었는데요...

실제로 프리즘 티비를 구매하게 될때는 카드할인이 되어 26만원대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결국 가격차이는 환급받지 않으면 2만원대, 환급받으면 최대 5만원의 차이가 되는 것이었습니다.

그래도 후회는 절대 되지 않았습니다.

밝기의 체감을 알게 되었기 때문이죠.

적어도 이 정도 밝기라면 충분히 uhd tv 로 쓸만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25만원대 타사 티비는 아무런 기능이 없이 외부입력과 설정 기능이 다였습니다.

그러한 부분을 가만하면

이 프리즘 43인치 uhd tv 는 추가적으로 대단한 기능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리모컨도 중급정도의 고급스러움을 장착했습니다.

사실 프리즘 글자체는 조금 그렇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만 결국 사용기에 있어서는 이러한 티비를 많은 사람들이 구매했으면 하는 바람이 생겼네요.

유튜브 버튼, 넷플릭스 버튼으로 바로 해당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것은 기대치 않았지만 반응이 빨랐습니다.

인터넷브라우저 서비스 또한 그렇게 기대도 안했는데 빨랐죠. 사실 잘 쓰지는 않을 것 같지만 준수했습니다.

참고로 와이파이는 2.4G 주파수만 호환되더라고요. 랜선 꼽는데도 있고 구성은 거의 준스마트 티비입니다.

대신 외부입력은 제가 잘 못찾아서 그런건지 홈 버튼을 눌러서 메뉴로 진입해야만 가능한것 같더라고요. 조금은 불안해도 할일은 다 하다보니 그다지 신경쓰이기보다는 조금은 아쉬운부분이라고 생각되기도 했죠.

그리고 처음 이 tv를 사면 설정하셔야 할게 있다는 것을 당부드리고 싶습니다.

HDMI 1.4 와 HDMI 2.0을 설정하는 메뉴가 있는데요. 저는 이걸 처음에 몰라서 지니tv에 HDMI를 꽂아도 인식이 안되는 문제가 생겼습니다. 설정을 계속 뒤지다가 이게 2.0 으로 되어있는걸 발견하고 자동으로 설정해놨는데 결국 인식을 했습니다.

iptv는 2.0이 아닌 1.4로 호환되는 것 같더라고요. 어떤 걸 연결할지 모르니 그냥 자동으로 설정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노트북이나 랩탑은 usb-c 타입으로 해서 hdmi를 연결할거면 2.0으로 하는게 맞는데 그냥 결론은 자동으로 설정하면 됩니다.

메뉴가 여러개 있으니 햇갈릴순 있지만 결국 만지다보면 알아낼수 있으니 차분히 한번 만져보시길 바랍니다.

큰 tv 가 왔는데 설레이는 마음으로 하나씩 만져보고 싶으실건데 답을 바로 아는 것보다는 하나씩 만져가면서 설정해가며 연결성을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어려운 건 없는데 만약 어렵다면 고객센터 연락해서 도움받아보세요.

스크린 샷은 일단 지니 UHD채널을 3개정도 볼 수 있어서 틀어봤더니 정말 확실하게 지원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UHD라고 표시되더라도 촬영 화질이 UHD로 된건지 FHD인데 방송사에서 업스케일 해서 보낸건지 그러한 디테일한 부분까지 알고 있지 않으면 UHDTV를 오해하기 딱 좋잖아요. 그러한 점을 잘 이해하고 있어서 눈으로 분명 제대로 확인되는 UHD화질에 대한 위대함을 잘 느끼면서 행복감을 느끼고 있답니다.

결국은 대박추천입니다





리뷰



화질은 생각한거보다 4k?!uhd?!잘모르겠네요
기존풀hd랑 차이 잘모르겠네요 그래도 가성비 좋네요
핸드폰 미러링은 어떻게 하는지 잘모르겠음
설영서 메뉴랑 화면 메뉴랑 용어 차이가있어 헷갈림
사진 볼트보시면 안전때문인지 뻑뻑해서
일반드라이버공고셋트론 안들어가요
미니 전동드릴 이용하셔야 됩니다
그래도 가성비 만족 합니다





리뷰



이사하다가 티비가 깨져서 급하게 구매해야했는데 할부가 싫어서 30만원 안쪽의 제품을 찾다가 구매했어요.

1주문 후 만 하루가 안되서 받았어요.

2.43형과 55형 중 망설였는데 안방에 놓을거라 43형으로 구매했어요. 딱 좋은 크기예요.

3. 티비화질도 사용자가 조절할 수 있어서 좋네요.

4.생각보다 음질도 좋아요. 안방에서는 충분히 들을만 해요.

5.반응속도가 제일 맘에 들어요. 지난번 대기업제품은 반응이 좀 느렸는데 이 티비는 반응속도가 빨라서 좋아요.

6. 받침대가 좀 부실한 느낌이 있어요.
드라이버로는 절대로 안되구요. 전동드라이버로 해도 공구 좀 다루는 여자가 하기에도 쉽지 않더라구요.천천히 돌리면 잘 박혀요.너무 세게 돌리면 스크레치 납니다.

5!6.
3.





리뷰



배송 안전하게 잘와서 바로 설치 했습니다. 스탠드다리 조립할때 조립하기 힘들고 나사가 잘 안들어간다는 후기가 있어서 걱정했는데 직접해보니 그렇지 않으면 지지하는 힘이 부족해서 쓰러지겠더라고요. 빡빡한이유가 힘을 지탱해주기 위해서 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나사 조립하실때는 반드시 드릴로 하시길 권해드립니다. 그래야 흔들리지 않고 튼튼하게 조립됩니다.

가격대비해서 평가합니다.
1.화질: 짱 ☆☆☆☆☆
2.음질:기대했던 것보다 크고 웅장함, 스피커 따로 필요없다고 생각됨. 극장 안가도 됨 ☆☆☆☆
3.편리함:조작이 쉽고 응답속도도 좋음☆☆☆☆☆
4.리모콘 조작:배속 부드럽게 잘되고 유일한 단점은 빨리뒤로앞으로 버턴 중간에 재생버턴이 없고 좌측위에 있어서 조금 불편함. 그거 말곤 짱! 넷플릭스나 유튜브 단축키 좋아요. ☆☆☆☆

♡조작 팁: 이어폰단자에 이어폰을 꼽으면 티비에도 그대로 소리가 계속납니다. 그럼 티비 볼륨을 0으로 조절하시면 이어폰에서만 소리들림, 그리고 이어폰 볼륨 조절은 자체적으로 되진 않음.

전체 평 : 삼성 엘지보다 가격도 싸고 가성비 최고임. 앞으로 많은 발전이 있기를 바랍니다. 총평 ☆☆☆☆☆





리뷰



패널 불량으로 한번 교환받았습니다. (화면 떨림, 상단에 줄가는 증상), 다행히 교환품은 잘 작동하네요. 저는 게임, 유튜브, 넷플릭스는 아직 구독을 안했지만 영상 볼 용도로 구매했는데 확실히 부모님이나 저나 화질이 그렇게 좋진 않다라는 평이 공통적이었습니다. 시야각에 따라 좀 더 뿌옇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습니다. 안테나 달고 TV로 쓰면 또 어떨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약간 색감이 물빠진 느낌이라 명암이나 밝기 조절이 필요해보이구요. 유튜브나 웹브라우저는 빠르게 작동해서 좋았습니다 가성비는 좋은 것 같지만 화질이나 색감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은 대기업 제품으로 가는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장점
- 부팅이 빠름
- 유튜브나 웹브라우저로의 전환이 빠름
- 의외의 스피커
- 가성비

단점
- 색감이 뿌옇다. (검정색을 잘 표현하지 못하는 느낌?)
- 뽑기의 느낌이 있다. (패널불량 1회 경험)






이 포스팅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웹툰 벤츠GLS 최신영화 토렌트 사이트 토렌트 사이트 무료 웹툰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 영화 토렌트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