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G PRO 무선 게이밍 마우스 M-R0070, 혼합 색상

상품 기본정보




리뷰 이미지



리뷰



잡는 느낌이 너무 좋습니다!

이전에는 4년이상 G903 마우스를 사용했었어요.

무선 마우스 끝판왕으로 유명한 모델이죠.ㅎㅎ

그것도 상당히 만족하며 사용했지만..

너무 무겁고 손과 일체화된다는 느낌이 부족했어요.

그런데 지프로 이녀석은 성능도 좋고 무게도 매우 가벼우며 잡는 느낌도 너무너무 좋네요!

개인적으로 모든면에서 903보다 만족합니다.

정말 인생 마우스 얻어서 기분이 좋네요.





리뷰



큰 맘먹고 구입했습니다. 이틀정도 사용 하고, 후기 올립니다.

배송 받았을때 박스의 상태는 매우 양호 했으며, 개인적으로 전자기기 박스를 모으는 것을 좋아해서, 박스의 상태를 보고 찌그러진 곳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이틀정도 사용하면서 불량품이 왔는지, 간혹가다 새 상품을 구매하신 분들 중에서 사용감이 있는 마우스를 받으신 분도 있다는데, 개봉후 꼼꼼히 확인해본 결과 완전 새상품을 받았습니다. 새상품중에서도 더블클릭현상 혹은 키 씹힘 현상이 있다는데.. 뽑기 운이 좋았던건지, 매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G-Hub 프로그램도 예전보다 개선되었는지 사용하면서 한번도 오류현상을 격어 보지 못했습니다.

무게도 엄청나게 가벼우며, 너무 가벼워서 그런지 마우스 휠을 돌릴때 다른 마우스들에 비해서 잡아주는 느낌을 더 받았습니다. 배송 받았을때 배터리 잔량은 35%였으며 이틀동안 마우스 전원을 끄지 않고 사용했는데도, 22%네요~

가격대비 성능에 있어 비싼것이 맞지만, 가볍고 성능 좋은 무선 마우스를 희망 하시는 분들~ 로지텍 마우스만 사용하시는분들? 추천합니다~





리뷰



G403 사용하다가 G PRO마우스.. 큰 맘 먹고 샀습니다.

그립감은 양손잡이용이라 처음에는 적응이 안됬지만 금방 편해지는 그립감입니다
반응속도는 체감이 안될 정도라 판단은 못하겠지만 빠릅니다
가격은 너무..비싼거같고
배터리는 진짜 엄청 오래가네요...

정품인데도 밑에 바닥부분 부품이 미세하게 깨져있거나 마우스 왼쪽 오른쪽 클릭하는 높낮이가 다르다는 점에서 -1점이네요
이만큼 비싸면 솔직히 정교하게 만들어져야 하는거 아닌가요 너무 기술력만보고 판매하는거같은데...





리뷰



제가 g703을 쓰다가 이번에 특가로 팔길래 g pro로 넘어가려고 구매했는데 저감도를 쓰다보니 가벼운 g pro가 훨씬 좋더라구요 정말 만족합니다





리뷰



g502비대칭 무선 쓰다가 무겁고 손목 생각에
g pro 무선으로 가볍게 시작 해볼랬는데
둘이 달라도 너무 다름
근데 g pro명성값은 하는 듯 적응만 되면 최고의 마우스
근데 중간 등부분이 뭔가 높음
암튼 502 사지말고 g pro사세요 비대칭 쓰다가 넘어가려면
거의 재활치료급 고통이 따름






이 포스팅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웹툰 벤츠GLS 최신영화 토렌트 사이트 토렌트 사이트 무료 웹툰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 영화 토렌트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