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블루스카이 5000 공기청정기 AX60T5020WFD 60㎡

상품 기본정보






리뷰



바람 세기도 강하고 우선 조용해서 좋습니다.
미에어 프로를 사용하다 이번에 블루스카이로 교체 했습니다.
우선 필터에 숯 알갱이가 눈에 보이니 안심 되더군요

상단 디스플레이 시안성은 생각보다 훨씬 더 좋습니다.
저는 병원에서 블루스카이 7000을 사용 하는 것을 보고 5000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확실히... 좋긴 하네요

특히 저는 PM 10의 센서가 필요 했습니다.
미에어 프로는 2.5만 있다보니 좀 큰 10um의 섬유 먼지도 인식하고 걸려 줬으면 좋겠었거든요

전체 적으로 구매 하자마자 가동하자마자 만족스러운 제품은 오랜만 인듯 합니다.

상단 디스플레이를 보면
기본으로 PM 10을 표시해주고
버튼을 터치 할때 PM 2.5 PM 1.0 으로 표시를 해주는데 10초가 지나면
자동으로 PM 10을 표시 해준다고 합니다.

디스플레이 표시되는
미세먼지 농도가 PM 10 농도보다 PM 2.5 PM 1.0의 농도가 높으면
해당 PM 2.5 PM 1.0의 농도로 자동 전환되고
다시 PM 10 보다 PM 2.5와 PM 1.0의 농도가 낮아지면
다시 PM 10의 농도로 전환 되더라구요

그리고 디자인이 확실히 웅장합니다.
골드 색상인데
바로 앞에서 보면 연한 그레이
좀 멀리서 보면 로즈 골드?
멀리서 보면 은은한 골드

골드의 색이 촌스럽지 않아서 좋습니다.

LED 색상은
매우 좋은 - 파랑
좋은 - 초록
나쁨 - 노랑
매우 나쁨 - 빨강
입니다.





리뷰



위** 이냐 블루스카이냐 고민하다가 브랜드믿고 이제품으로 구입하였습니다.
받은 첫날 평가로 말씀드리면?

디자인-완전 깔끔하고 세련되어서 고급져보여요. 바퀴가 있어서 이동이 쉽고 무겁지않아요.

성능- 솔직히 아직 잘모르겠어요 . 계속 파란불로되어있고 수취가 계속 낮게되어있어요. 잘돌아가는지 의문은 생기지만 공기청정기가 그러니 믿고 사용해요.

기분좋게 뜯어서 틀었는데?
제품제조날짜가 2019년12월로 되어있어요
상세 설명에는 2020년1월이라고 되어있는데 잘못된거아닌가요?
as랑 연관되는거라 정확했으면합니다.
기분상은 교환했으면하네요ㅜㅜ
일단은 삼성제품이고 예뻐서 믿고 사용해보겠습니다.





리뷰



고양이 친구들의 털을 잘 흡입하길 바라는 마음에 들여놓은 공기청정기
예쁘네요 ㅎㅎ

그렇지만, 와이파이 연결이 안되네요..
(와이파이 버튼 3초간 눌러도 검색이 안됩니다..)

필터 위에 있는 와이파이 공간은 텅 비어있던데..

확인 부탁드려요 ㅜㅜ





리뷰



와우~
하루만에배송됐네요
삼성으로잘선택한거같아요
디자인 품질모두만족합니다
가격도 쿠팡에서 최저가로구매했어요
같은가격대 타사브랜드도 비교해봤는데
이제품이 가격 성능면에서 만족을주는제품이었어요





리뷰



어제밤 주문 했는데 다음날 정오에 배달 되었구요. 오자마자 박스 개봉, 꼼꼼하게 비닐 포장 된 숯 일체용 필터, 비닐 벗기고 장착하여 사용, 조용하고 열심히 공기 청정을 잘하고 있어요. 바퀴는 보이지 않게 내장 되어 있어 부드럽게 잘~굴러갑니다. 외관 예쁘고, 기능 좋고, 더우기 삼성이라 믿음직해요^^ 강력 추천합니다






이 포스팅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웹툰 벤츠GLS 최신영화 토렌트 사이트 토렌트 사이트 무료 웹툰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 영화 토렌트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