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UHD 127cm 프리미엄 4K 무결점TV 50PUN6214/61, 스탠드형, 자가설치

상품 기본정보






리뷰



1. 제주도인데 배송이 빨리 왔네요~~^^

2. 사진처럼 부속품이 있고요, 다리를 조립하기 위해서는 살짝 높이가 있는 테이블 위에 놓고 조립을 하면 됩니다.

3. 꽤 비싼 가격의 제품과 비교하면 당연히 부족한 점도 있습니다만, 가격 생각하면 괜찮습니다. 그리고 제주도에 지점도 있어서 향후 A/S 생각하면 아주 만족스럽네요.

4. 디자인도 깔끔하니 좋습니다. 스피커 소리는 저음이 좀 부족한듯 싶지만, 오디오하고 연결해서 듣고 있어서 크게 신경쓰지 않습니다.

5. 노트북하고 연결해서 모니터로 사용하고 있는데, 동영상도 밀리는게 없이 잘 재생됩니다~~^^

6. 단점이라면 시야각이 아쉽네요~~





리뷰



화면이 꽉~~풀 스크린~
이 가격에 너무 짱입니다.
새벽배송 짱





리뷰



일단 눈이 즐겁습니다

기존에 벽걸이로 쓰던 엘지티비
벽걸이브라켓 떼어서 고데로 옮겨서 설치했구요

마트 돌아다니면서 보았던 그 선명한 화질이 내방안에
고대로 구현되네요.





리뷰



기존 43인치 tv를 컴퓨터 모니터 쓰고 있었는데 uhd를 경험하기위해 구매 하였습니다. 일단 대기업 삼성,lg와 견줘도 디자인과 화질차이는 거의 없음. 음질도 사용했는데 든기 괜찮음 대기업과 큰 차이 못 느낍니다.

필립스 tv가50인치인긴 하나 베젤이 거의 없어서 전에 43인치 구형 오래된 tv사이즈와 비슷 합니다.
만족도 100점 만점에 100점 그리고 tv두께도 만족합니다





리뷰



필립스꺼이긴 하지만 솔직히 기대안했어요.
50인치 4K HDR지원하는 제품이 좋아봐야 얼마나 좋겠어하고.

장난아닙니다. 가성비 킹갓임.

저가형임에도 사운드 자체 퀄리티는 뛰어납니다. 다만 소리가 아래 뒤로 나와서 쪼끔 뭉게지는건 어쩔수없지만, 영상감상에 아무런 지장이 없어요.

화면도 훌륭합니다. 시야각이 좁아서인지 한 2M거리에서 시청하면 모서리부분이 조금 검게보이는데( 각도에 따라 검게보이는 부분이 다름) 가격이 모든걸 용서해줍니다. 크게 거슬리지도 않구요. HDR지원이라 아몰레드 패널인가 싶을정도로 쨍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단점은 발열이 매우 심하다는건데
원래 복층 오피스텔에서 1층에서 2층올라가면 공기가 확 차가워지는게 느껴지는데
티비랑 플스 하다가 잠깐 1층에서 딴거하고 다시 2층 올라가면 확더워요.
플스보단 티비 발열이 매우심합니다. USB같은거 꼽으려고 티비에 다가가면 열이 어우ㅋㅋㅋㅋ 그치만 가격이 모든걸 용서해줍니다.

본가에있는 오래된 lg 150만원따리 42인치 티비보다 모든면에서 뛰어납니다.

이 가격에 이 화면에 이 사운드에
4K HDR! 끝장납니다.






이 포스팅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웹툰 벤츠GLS 최신영화 토렌트 사이트 토렌트 사이트 무료 웹툰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 영화 토렌트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