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탭S6 10.5 128G WIFI, SM-T860N, 마운틴 그레이

상품 기본정보




리뷰 이미지



리뷰



갤탭A 8.0 2019 쓰다가 판매하고 S6로 업그레이드 했어요~

아무래도 저가형 쓰다보니 화면크기라던지 성능 등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S6 고스펙이라 그런지 영상을 막 건너뀌어도 버퍼링 없이 바로 재생되고
화면도 크고 너무너무 좋네요ㅠㅠ

덱스모드도 키고 블투마우스 연결하니 정말 노트북생긴 느낌이예요ㅜㅜ
아카데미 이벤트로 9만9천원에 산 키보드 케이스커버도 얼른 오면 좋겠어요

물론 태블릿이 노트북을 완전 대체하지는 못해요
안드 기반이라..윈도우 기반의 컴퓨터처럼 보안프로그램이라던지 액티브X등 설치가 안되므로 제약되는게 있긴 하나,
제가 탭을 산 목적은 넷플,유튜브 등 영상 시청이나 가끔 필기 및 그림 그리는 용도 그리고 여행 등 계획짤 때 카페가서 서치하고 정리하는 용도로 산 거라
저한텐 노트북보다 탭S6가 가격면에서도 기능면에서도 적합하다 생각해 구매한거라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100% 대체는 못하나90% 이상은 한다 생각해요 PC게임을 안한다면요ㅎㅎ

오히려 주로 영상보는게 목적이라면 노트북이나 아이패드보단 탭S6가 더 최고예요
동봉된S펜으로 누워서도 버튼으로 재생/정지/소리높이기,줄이기/다음영상보기 등의 기능을 할 수 있으니 이보다 최고일 수 없어요ㅠ
사운드 스피커도 4군데라 폰이나 컴퓨터로 보는것 보다 음향도 풍부해서 영화 몰입감도 끝내줍니다ㅜ
기존 a8.0은 한개고 손으로 잡으면 스피커구멍이 막히고 버퍼링 땜 자꾸 튕겨서 답답했었거든요ㅠ

또 무게도 10.5인친데도 8인치보다 더 가볍고 얇아서 휴대성도 뛰어납니다.
파우치는 11인치로 사니 여유롭고 마우스도 들어가게 딱 맞네요ㅎㅎ

필기감도 생각보다 너무 괜찮아요
딱히 공부하는건없는데 괜히 쓰다보니 너무 괜찮아서 다이어리랑 영화리뷰 양식PDF 다운받아 매일 쓰고있네요ㅋㅋㅋ
참고로 어플 중 노트쉘프라는 유료어플있는데 이게 가장 필기하기 좋더라구요!! 최근에 안드로이드 지원된건데 원래 아이패드어플로도 유명했었나봐요.
굿노트처럼 각종 PDF파일 가져와 그 위에 쓸 수 있어요ㅎㅎ

암튼 라이트한 노트북 대체용을 찾는다면 전 s6 강추 합니다!
특히 쿠팡에서 사면 로켓배송에 가격도 현시점엔 최저가거든요
최고예요





리뷰



너무 이쁘고 영상볼때 최고네요 정말...
와이프도 좋아하네용 ㅎㅎ





리뷰



태블릿자체는 현재 안드태블릿중에서는 고성능이고, oled 패널이라 동영상 시청이나 유튭보기에도 좋고, 10인치라 엑셀이나 간단한 사무 작업하기에도 만족스럽습니다.
단지, 아이패드 미니 쓰다가 10인치가 넘어오니 확실히 누워서 동영상보거나 쓰기에는 크기+무게가..ㅠㅠ
휴대성은,
출퇴근+ 집근처 카페 작업용으로 몇일 들고 다니면서 써보니 휴대 하는데 딱히 큰불편은 없었습니다.

추가로 2주일 정도 써본 소감은,
1. 동영상(유툽, 넷풀등) 확실히 스피커가 4개라 음질이좋다.
oled 액정 화질이 확실히 ips retina 보다 좋다.
2.S-pen 이용한 제스쳐 기능이 (동영상 볼륨/앞/뒤로 가기)
의외로 쓸만하다.
3.C-type 이라 데이터 이동이 편하고, 덱스도 의외로 쓸만
하다. (전 줄곧 아이패드만 썼던지라..)
4.의외로 Spen 필기감이 좋고 편하다. 맛들리니 댓글이나
웬만한건 타이핑 안하고 전부 필기로 합니다.
5.뭐 아직 새거지만 배터리 사용 시간도 충분하다
동영상 오피스, 기타 이거저거 해도 방전되거나 배터리 스트레스는 없었습니다.

저도 꽤오랫동안 S6 와 아이패드 프로 고민하다가 가격, 활용도, 마우스 연동성 보고 결국 S6 넘어왔는데 제사용 패턴에는 적합했구요.. 저와 동일한 고민 하시는분들 제결론은
태블릿은 결국 놋북을 대체 못하기에 그겝을 메꾸는 연동성과 휴대성+비용으로 선택하시는게 낫다고 봅니다.
단지, 여기저기 나오는 Samsung 로고는 가끔 가심비를 처 참 하게 해주긴 합니다...^^

3월말까지 구매자에 한해서 이벤트로 정품 키보드 북커버, 버즈, 라미터치펜등 몇가지 악세사리 할인 해주니 태블잇 구매 하실분들은 추천드립니다.
아, 쿠팡답게 배송도 빨랐네요-!!^^





리뷰



고민하다가 결정했는데 후회없는 선택이었어요!
영상을 볼 때 풀화면이라 답답함 없이 볼 수 있고
특히 스피커가 4군데에 있다보니까 사운드가 예술입니다!
노래 들을 맛 나고 영상볼 때도 몰입되네요!!
또 s펜 필기감도 좋고 에어모션도 유용하고
탭 뒤에 붙여놓을 수 있으니 충전도 간편하고 좋아요~
C타입이다보니 노트북에서 자료 이동하기 편리하고요!
Pdf 파일 보면서 필기하기도 좋고 한글 파일로 간단한 편집들이
가능해서 너무 유용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블루투스 키보드와 마우스가 있다면 더 유용할 것 같아요~
다만 이어폰 단자가 없어서 아쉽지만 (기본 구성품 이어폰은 그닥..)
갤럭시 버즈 사용자라 연동이 잘 되어 불편함 없이 쓰고 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성능을 갖춘 태블릿을 원하신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리뷰



아빠 생신 선물로 뭘 드릴까 엄청 고민하다가 구매했어요.
256기가 사고싶었는데 고민하는 사이 품절 돼 버려서ㅠㅠ
이것마저 품절될까봐 호다닥 구매 버튼 눌렀습니다! ㅋㅋㅋㅋ
오늘은 가격이 더 떨어졌네요..괜히 봤어요..맴찢...
쿠팡 배송은 역시 흠잡을데 없이 빨랐구요.
포장 상태에 조금 충격 받았지만, 제품에는 아직 크게 문제 없어보여요.
제품 받자마자 하자없는지 이것 저것 테스트 해봤는데,
기계 욕심 없는 저도 탐날 정도로 이쁘고 성능도 좋아요 신세계네요 최고최고!
필기감도 좋고, 특히 음질이랑 화질이 짱인 것 같아요.
(요즘같은 시기에 풍요로운 잉여라이프를 즐기기에 딱입니당ㅋㄲㅋ추천해요)
아, 3월 말까지 진행되는 사은품 할인 이벤트 신청했는데
라미펜세트랑 키보드커버는 4월말부터 순차 발송 된다고 하네요 또륵..
아빠가 교사신데, 요즘 코로나때문에 온라인강의 얘기가 나와서
여러모로 걱정이 많으신데 탭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
내일부터 아부지랑 같이 차근차근 열심히 탭 기능 공부해 보려구요 ㅎㅎ
판매자님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 건강 유의하세용






이 포스팅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웹툰 벤츠GLS 최신영화 토렌트 사이트 토렌트 사이트 무료 웹툰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 영화 토렌트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