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 멀티에어컨 EPVS17CDETM 방문설치

상품 기본정보






리뷰



일단 남녀 설치기사분 오셨는데 너무 친절함.
매립배관이라 다른곳 문의결과 설치비가 많게는 40까지 부르던데
여기는 20초반에 완료했음.
35평 신축 거실확장형이라 17평형 투인원으로 설치했는데 아직 무덥지가 않아서 잘 모르겠으나 지금 날씨에서는 춥게 느껴질만큼 냉기가 강함.
설치완료후 고마워서 스벅 커피값정도 팁 드림.ㅎ
고효율제품 10프로 환급에 카드사 할인해서 기계값, 설치비 토탈 170 지불하는듯함.
환급은 한국에너지공단에 신청해서 환급금이 통장으로 들어오기까지 대략 1주일 이상은 걸릴듯함.
쿠팡에서 카드영수증, 거래명세서 출력해서 사진찍고 위 사진에 첨부한 명판이랑 에너지 등급표까지 찍어서 총 4컷 올려야 환급대상이 됨.





리뷰



실제로보닌까 색상도 디자인도 넘예뻐요. 가성비도 좋구요~가격도 저렴하고 환급도 받고하니 넘 잘샀어요~^^
추가비용은 실외기받침대 15만원에 선추가하고 또하나 뭐라하셨는데 ㅋㅋ 그것까지포함해서 총 221.000원 들어갔어요.
기사님들께서 너무 꼼꼼하게 설치를 해주시고 치워주셔서 뒷정리할게 없었어요. 넘 감사합니다





리뷰



쿠팡에 어지간하면 후기 안남가는데 너무 만족해서 남깁니다.

여태 에어컨 많이 사봤지만 이렇게 친절하시고 양심적인 에어컨 설치기사님은 처음 봤네요. 혹시 이사갈일 생기면 무조건 또 요청드릴겁니다.

주택 2층이고 구조가 일반적이지않아 설치가 쉽지 않은집입니다.
기사님 방문해 위치 및 집구조 보시면서 설명하시는데 바로 믿음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이사오면서 가져온 LG벽걸이 에어컨도 설치요청 드렸습니다. 쿠팡에서 구매한 위니아 2in1 1세트와 6평 벽걸이 그리고 추가로 요청드린 lg벽걸이까지 총 설치시간 7시간정도 소요됐구요.

여태 만났던 에어컨 기사분들은 말도 안되는 추가비용 말씀하면서 만원이라도 더 받아내려고 하시는데. 이번에 오신분은 오히려 저희가 밥값이랑 수고비 더 드렸네요.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제품도 실물보니 더 이쁘고 아주 만족합니다.





리뷰



어제 주문했는데 다음날 바로 상품 설치 했습니다.
카드할인 20% 도 받고 10% 환급도 되니 너무 저렴하게 구입한거 같아요..^^
기본설치비는 무료인데 저는 실외기 앵글설치, 기존제품. 철거, 배관추가 등 해서 추가 설치비 22만원 정도 들었습니다. 구매하시는분 참고 하시면 좋겠습니다.
설치기사분 너무 친절하고 깔끔하게 정리까지 해줘서 좋았습니다.
참고로 실외기가 상당히 커서 제품 교체의 경우 실외기 작은 경우에는 앵글도 새로 설치하셔야 될꺼에요.





리뷰



기사님 친절하시고 작업도 깔끔하게 잘해주셨네요. 벽이 딴딴해서 타공하는데 시간도 많이걸리고 힘도 많이 쓰셨을꺼라 생각됩니다. 실외는 정말 크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타회사 제품도 있었는데 그 제품도 깔끔하게 설치 잘해주셨네요.






이 포스팅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웹툰 벤츠GLS 최신영화 토렌트 사이트 토렌트 사이트 무료 웹툰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 영화 토렌트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