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탭A 8.0 2019 203.1mm 32GB LTE WIFI겸용 태블릿PC, SM-T295N, 실버

상품 기본정보






리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구형 아이패드에서 넷플릭스를 이용할 수 없어 겔노트 9으로 버티다가 장거리 출장시 불편을 느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목적은 1)영화감상을 위해, 2) 출퇴근시 편안하게 E-book을 읽기 위해, 3) 또한 간단한 워드 작업작업을 위한 서브 노트 개념으로 구입했습니다. 결론은 매우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갤럭시탭A 8.0 2019 태블릿 PC with s-pen WIFI 32GB>와 견주어 보다가 고심끝에 이 제품으로 택했습니다. 무엇보다 가격이 착해서 좋았고, 필요시 유심을 장착하여 wi-fi 끊김없이 영화감상 가능하며 전화통화까지 가능하다는 점에서 결정했습니다.

핸디한 사이즈로 갖고다니며 어디에서든지 영화감상, E-book 읽기에 간단한 워딩(블루투스 자판 구입하여 사용)까지 매우 편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와 비슷한 니즈가 있는 분들이라면 강추하고 싶습니다.

로켓배송에 무료반품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좋은 기업 쿠팡이 있어 참 감사합니다~ 이번에 아주 편리하게 이용했습니다.^^ (주) 쿠파의 건승과 담당하는 모든 분들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리뷰



저렴한 제품을 살 수 있는 가격(구입가격은 하단~)에 삼성이 보증!?하는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제조사는 삼성이 아닌데, 판매와 a/s를 해주면 됐죠.
집에서 비싼 제품과 저가제품 두 가지를 쓰는 중이라서 비교가 되내요.
비싼 제품에 비교해선 좀 떨이지는 느낌이고, 저가제품에 비하면 훌륭합니다.
가격대로보면 화질, 속도, 터치감, 소리 등 만족하는데, 슈팅류와 헥사게임은 잘되지만. 고사양?게임들 구동에 관한 정보는 모르겠내요.
sd카드 인식잘하고, 동영상과 사진 좋습니다.
제품을 받고, 초기세팅해서 어플과 유투브 등 2시간 정도 만지는데, 배터리도 괜찮내요.
유심은 넣어보지 않았는데, 전파검사도 마친 모델입니다. 나름 구석구석 살펴보며 8시간가량 만저봤는데, 유심넣음 전화도 잘 될 듯 하내요. 매끄러워서 그립감은 별로인데, 젤리케이스로 처리되겠고, 가격대비 아주좋내요. 또 아내가 쓰는 10사이즈에 비해서 8사이즈 다루기,보기도 편합니다. 제발 고가품과 스마트폰과 비교하진 마시길~
추가정보입니다.
3일째인데, 무탈하니 잘되고요.
케이스 등 주문해서 오늘 받았습니다. 신제품이라 필름, 케이스 검색해봐도 몇 없거나 비싼데, 먼저 출시된 모델들과 필름, 젤리케이스, 회전케이스 다 딱맞습니다. 같은 시리즈인 갤럭시탭A 8.0 T290, T295로 검색하셔서 주변품들 구입하시면 저렴하고요. 웹몰 몇 군데를 알아봤는데, 두 가지 이상 주문하면 쿠팡내에서 구입하는 게 가장 절약됩니다. 사진도 추가했어요.
구입하고, 10여일이 지나서 유심을 끼워 전화로 써보니 역시 괜찮고, 블루투스제품 2가지 페어링 굿굿 가격대비 좋은 제품맞습니다.
**로켓제품들 가격변동이 있어서 가끔 봤습니다.
구입가격이 16만5천원이었는데, 15만5천원까지 내려갔다가 조금씩 오르더니 20년1월에 17만원이 넘었내요. 아직도 잘쓰고 있습니다만. 그리고,
가격대비 좋은 제품이라구 상품평을 해놨는데, 17만원이 넘었다면 생각을 좀 했을 듯 합니다.





리뷰



영상시청용으로 구입했습니다
8인치라 한손에 착 감기고
음질도 그럭저럭 괜찮습니다
카메라는 별로 안좋은데 뭐
테블릿을 카메라때문에 사는건 아니니까요





리뷰



가격대비 성능은 괜찮아요.내비용으로 구매했는데 쓸만합니다.





리뷰



아버지께 소소한 선물로 구입을 하였는데,
그 전에는 사이즈가 큰 테블릿을 들고 다니셔서, 무겁기도 하고 오래되기도 해서
적당한 사이즈에 괜찮은 테블릿을 알아보던 중, 발견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크기도 딱 좋고 해서 선물해 드렸더니
너무 좋아하시네요.

테블릿으로 책 보는것이 취미인 아버지께 딱 맞는 선물인 것 같습니다.
거기에 가볍기까지~

가성비 참 좋은 테블릿입니다. 추천합니다.






이 포스팅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웹툰 벤츠GLS 최신영화 토렌트 사이트 토렌트 사이트 무료 웹툰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 영화 토렌트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