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탭A 태블릿 PC, SM-T510, 블랙

상품 기본정보






리뷰



아이들 교육용, 블로그,
간단한 업무용으로 구매했어요.
고사양으로 사용할것은 아니여서
아직 느리다는 느낌은 없어요


연년생남매가 주로 사용할거라
중소기업 제품으로 두대를 살까
삼성으로 한대 살까
고민하다가
as잘되는
삼성으로 구매했는데
탁월한 선택인것같아요.

8인치는 화면이 작을 갓같아
10.1인치 구매했는데
화면 커서 눈 덜아플것같아요.


안드로이드라 사용하기도 편하고
기본 32기가라 작을것같지만
512기가 sd카드까지 낄수있으니
용량은 늘리면 될것같아요.


※※※※※태블릿 구매 의사 있으시다면
저렴하게 중소기업제품 구매해서
잔고장으로 속끓이시는 것보다
삼성 저가형 사서 오래쓰는것을
추천드려요





리뷰



가성비 좋은듯 굿굿ㅎㅎㅎㅎ 반응속도 빠르고 휴대폰 최신형과 비슷~~~ 화질은 아이폰쓰던 터라 조금 못한듯 ㅋ 그래도 화면 크고 쓸만 한듯 합니다 가격 적당 하고 , 크기 좋고 가정용으로 영상 시청용 좋습니다 굿





리뷰



30개월 아기용 탭으로 8인치 s펜있는거랑 펜없는 10인치 고민하다가..
아무래도 8인치가 작지않을까싶어서 마침 할인쿠폰 나온김에
펜없는 10인치로 했어요~

??결론부터 말하면 탁월한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ㅋㅋㅋㅋ??


● ?탭으로 색칠공부하고 이것저것 활동하려면 펜이 있는게 좋겠다 싶어서 펜이 내장된 8인치를 고민했던건데, 화면이 좀 작다는게 계속 걸려서 10인치샀구요, 화면 크기 정말 만족스럽네요~

●? 펜은 케이스 사면서 천원짜리 정전식 펜 구매했더니 해결이요~~!!ㅋㅋ
오히려 s펜보다 뭉툭한게 아기가 쓰기엔 이게 더 나은 것 같아요~

●? 유튜브랑 유튜브키즈는 잘 돌아가고~ 카카오키즈랑, 웨이브, 티빙, FLO 같은 미디어 앱도 끊기지 않고 잘 돌아가요!(게임은 안해봐서 모르겠네요~)

●? AS때문에 선택한 것도 있어요.
몇달전에 중소기업제품 8인치를 9만원정도 주고 샀었는데 3개월만에 케이스 끼고도 액정 박살나서 수리할려니 일단 AS센터가 1곳밖에 없었고,
수리 보내는 왕복택배비 별도에, 액정파손 교체는 유상수리였는데 알아보니 7만원정도 한대서 그럴바엔 차라리 돈 더 줘도 AS 잘되는 곳으로 하자 싶어서 갤탭으로 했어요. 역시 굿초이스

●? 저는 휴대폰도 갤노트 유저인데 어플 관리나 디스플레이, 사용법 등이 갤럭시 휴대폰과 거의 유사해서 사용도 훨씬 쉬웠어요.

●? 케이스랑 액정필름 저렴한거 사면 대략 1만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구요~
마이크로SD 추가 꼭 하세요. 메모리가 작은편이긴 해서 앱 몇개 깔고나면 용량이 부족할 것 같네요.(전 이번 이벤트 페이지에서 7천원에 마이크로SD 256기가 구입했어요~! 굿찬스!)

●? 케이스가 대부분 가로형이 많은데 저는 회전식 케이스 추천합니다.
물론 사용목적에 따라 다르겠지만 이 탭은 세로 기준 탭이라 회전식 케이스 쓰면 세로로 사용하는데도 문제 없어요.


♣? 정리하면 인강용, 세컨탭, 아기용, 간단한 문서작업용으로는 정말 훌륭하구요~
고화질 영상이나 고성능 게임, 심도있는 활용을 원하시면 윗단계(S시리즈)가 당연 낫습니다~
도움이 되셨길요~?





리뷰



동영상 오래틀어놔도 문제없고 가격대비 좋습니다.
완충제도 잘 넣어서 왔고,
2020년 2월 생산제품 이네요
잘쓰겠습니다





리뷰



아이 영상보기용으로 구매했는데 좋아요~ A8하고 고민하다가 10.1구매했는데 생각보다 크네요~ㅎ 첨에 설정할때 넘기는 터치가 두번씩 눌러야 넘어가긴 하지만 쓰다보면 괜찮겠져~~






이 포스팅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웹툰 벤츠GLS 최신영화 토렌트 사이트 토렌트 사이트 무료 웹툰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 영화 토렌트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