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포르쉐 911 RSR 42096, 혼합 색상

상품 기본정보






리뷰



큰아들생일기념으로구매하게되었습니다.
네이버에검색하니저가로판매되던데알고보니
해외직구제품이다보니배송료가추가비용발생항목을
빼고금액이올라오더라구요!
마트는20만이상금액으로판매중이구요!
이래저래생각하다가직구구매대행해도쿠팡이
쫌더저렴해구매합니다.포장지개봉하자마자조립시작!
아들녀석날밤샐것같음~~~ㅋㄷ
제품받고저녁부터2일반시간만에완성해버렸네요!
어려서부터블럭을좋아하더니~~~대단한집념입니다.
이제6학년올라가는데손으로만드는걸넘좋아해서
가끔사주곤하는데...이것마져이렇게빨리만들어버릴줄이야
완성차모습은생각외로큽니다.포르쉐의포스가느껴지구요!
아무튼잘사줬구나하는생각이드네요!





리뷰



스타필드 일렉트로마트 갔는데 평소에 관심 1도 없는 줄 알았던 남편이 유심히 보길래 내가 돈벌어서 뭐하나 싶어 남편 선물로 사줌.

받았을 때 일단 상자가 생각보다 커서 놀랐음.
사은품으로 받은 럭키박스 덕분에 꼬마놈도 졸지에 선물받음.
다 펼쳐놓고 보니 어마무시 했고 완조립 실물 크기도 꽤 클 것으로 예상됨.

일주일정도 남편이 맞추는 것 구경하고 부속품도 주워주면서
갓레고 갓레고 하는 이유를 실감하게 되어 몇 자 적어봄.

1)일단 가격에 합당한 퀄리티 보장 되는 점.
레고 설계한 사람 천재다, 최소 아이큐 500이다, 듀얼 브레인이다 라는 말을 1만번 반복할 만큼 짜임새 있는 설계에 뒤집어지기 일보직전임.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하나씩 부품을 조립해 형태를 갖춰나가는 것이 정말 자동차 한 대를 만드는 과정이랑 유사하게 느껴졌음.

2)챡하면 쳑 아귀가 들어맞는 점.
초딩 시절 레고 좀 가지고 놀아본 저로서는 분명 맞아야 되는 조립인데 아귀가 잘 안맞거나 한번 잘못 끼면 다시 떨어지지 않을 때 대환장파티가 열리며 다 접고 싶은 충동을 경험했던게 기억남.
근데 요놈은 낄 때는 물론 분리도 부드럽게 챡챡 잘 되는 점이 마음에 들었고 그 만큼 부품 하나하나 신경써서 만들었다는 것이 느껴졌음.

3)심리적 안정.
남편이 레고 맞추고 있는거 보고 있으면 시각적 ASMR 장난 아니고 부시럭 하면서 피스 찾는 소리도 팅글 오지는 바람에 스르륵 잠들어버림.
게다가 매일 자고 일어나면 조금씩 커져가는데 남편이 쭈구리고 앉아서 맞추고 있었을 생각을하면 넘나 졸귀탱인것ㅋㅋㅋ
피스 찾기 편하게 하려고 락앤락에 색깔별로 분류해놓고 찾는것도 진심 졸귀임ㅋㅋ
평소 갖고 싶은 게 없어서 선물하기 곤란한데 이제 정기적으로 사줄까봐욤♡

※몇달만에 드디어 완성한 후기※
예상했던것 보다 엄청 커서 놀랐고
생각보다 견고하지 않고 후들후들했고
피스가 몇 조각 남는데 좀 여유있게 들어있는것 같음
그리고 완성하니 훨씬 더 근사함!
넘나 재밌었음!!





리뷰



어마어마합니다!


??기존 레고같지않은 지금까지 조립해본 레고 중 가장 섬세하고 완벽한 레고입니다.


부품 보시다시피 사각형에 동그랗게 올라와 짜 맞추는 레고가 아니고 마치 프라모델 만드는 것 같다고 할 수 있겠어요.



??일단 박스부터 포스가 대단하고 조립하다보니 제가 생각한 사이즈보다 훨씬 큽니다.


그냥 겉만 대단한게 아니라 속까지 조립하는 과정이 진짜 '차'를 만드는 것 같다고 할까
실제 차를 자세하게 들여다보는 것 같아요.


사진보면 운전대도 굉장히 오밀조밀 잘 구현되어있구요.

완성품 볼 때는 어렵지 않아보이나 내부 조립하는 과정이 복잡합니다.
물론 이 부분은 설명서에 잘 설명이 되어있어서 문제 없구요.


레고 부품 상태도 깨끗하고 지금 완벽하게 완성시키진 못했지만 부품도 갯수 맞게 있습니다.


차 문도 부드럽게 열리고 만들면서 감탄했어요 진짜ㅎㅎ


이전에 샌프란시스코 레고 만든 적이 있는데 그 제품도 꽤나 시간 걸리고 섬세하다 생각했는데 이 제품은 더 까다로워서 그런지 4시간정도 몰입해도 다 완성시키기가 어렵습니다.
성인 두분정도가 하면 4시간정도 소요할수있겠네요.


초등학교 고학년 아이들중에 손재주가 정말 좋은 아이들은
할 수 있겠으나 그 이하 아이들용은 아닌 성인용 레고입니다.


유튜브에도 과정이 나와있으니 영상을 활용해도 되구요.


근데 생각보다 겉 스티커 붙이는 작업이 까다로웠다는 ^^;;


바퀴도 하자없이 매끈하게 잘 만들어져있구요.
몇몇 후기를 보니 안에 모터 달고 여러 방법으로 활용 할 수 있다고 하는데 다음에 시도해봐야겠어요!


이런 부분까지 생각하면 돈값 제대로 하는 아주 멋진 작품!!


남자분들이라면 과정부터 결과까지 아주 만족하실수있는 제품입니다.



??일정금액이상구매하면 증정하는 럭키박스도 만족스럽습니다.


블로그 후기에 다이어리, 레고 정도 들어있는 분도 계시던데
저는 레고돗자리, 사람모양레고(닭, 팽귄)두개, 간단한 조립레고1개, 스티커 이렇게 럭키박스에 있었어요.


다이어리는 아니길 바랬는데 딱 원하는 실용적인 상품들이
있어서 좋습니다!


쿠팡에서 구입한 레고가 하나둘씩 쌓여가네요.


다른 너무 저렴한 쇼핑몰은 믿음이 안가던데
쿠팡상품은 평균 가격대에 정품 상품을 믿고 구매할수있으니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다음번엔 조금 머리식히기 좋은 레고로 또 도전해보려구요.


감사합니다 :)





리뷰



- 제품명 : 레고 테크닉 시리즈 포르쉐 911 RsR 42096
- 가격 : (원가 : 239900원-->쿠팡가 : 196930원)
- 부품수 : 1580개
- 구성품 : 안내 책자 1부, 봉투 13개 , 바퀴 4개 ,스티커 2매
- 연령: 10세 이상
- 총 소요 시간 : 약 9시간
- 크기 : 높이 13cm, 길이 50cm ,폭 20cm
- 난이도 : 상?????

- 특징 : 최고의 엔지니어링 기술이 집약된 슈퍼카의 상징이며
포르쉐와 공동으로 개발된 사실 적인 복제품 모델은 세계적인 명차 911RSR의
강렬한 외관과 날카로운 윤곽선, 리어 윙과 스완넥 마운트 확장형 리어 디퓨저,
특수한 사이드 미러등 특유의 공기 역학적 특성을 그대로 재현하고 있음

실제 작동하는 모습이 눈에 보이도록 디자인된 디퍼렌셜,독립형 서스펜션, 뒤축 바로 앞에 위치한 채로 달릴 때마다 피스톤이 움직이는 6기통 박서 엔진, 그리고 탑승 공간을 가득 채우고 있는 레이더 스크린, 실제 작동하는 운전대 , 소화기 시스템, 운전석 도어에 인쇄된 라구나 세카 서킷 모양의 트랙 맵, 검은색 스포크 휠, 사실적인 앞 뒤의 라이트, 화이트 , 레드, 블랙 색상의 조화로 스포티함을 나타낸 차체, 세부 장식까지 스티커로 깨알 같은 디테일함은
입이 벌어질 정도예요

저는 만들면서 누락 부품이 2개가 발생했어요
하지만 걱정하지 않아도 되었던게
레고 누락 부품신청을 레고 홈페이지에서 하면 되기 때문에 걱정은 안되었는데 ㅋㅋㅋㅋ
문제는 5~8일이 소요된다는 점이예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여차저차 해서 없는 상태로 완성은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없으면 없는대로 진행하고 나중에 누락 부품 도착하면 그때 추가 조립하려구용

우선 완성은 할 수 있는 상태의 부품 이어서 다행이었어요

총 소요시간은 거의 9시간에서 10시간 정도 걸렸는데
전 아기 재우고 한다고
30분 ,1시간 쪼개서 하다보니 더 오래 걸렸던거 같아요

난이도는 10세 이상이라고 하는데
아이들은 혼자 하려면 시간 꽤나 걸릴 거 같아요
저 성인인데도 힘들었거든요
근데 힘든 것 보다 너무 재밌어서
하는 내내 감탄을 자아 내면서 만들었어용
아이들이 만드는 거면 매일 만드는 내내
우와 소리와 행복의 웃음을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테크닉 시리즈가 어렵긴 하지만 미친 짜릿함을 가지고 있거든요
완성 한 뒤의 짜릿함과 만족도 는 진짜 장난 아닙니다.

이번 것도 역시 남편 선물로 줬는데
키덜트 남편 핵핵핵좋아라 합니다.

원래 엔진 튜닝까지 해주고 싶었는데
하는 방법을 몰라서 아직 찾고 있네요
스턴트 레이서 처럼 달려다니면 아들도 따라다니고 좋을 거 같은데
움직이지 않으니 아기는 너무 어려서 관심도 없고
아빠는 아낀다고 전시 해놨네요

정말 엔진 튜닝 하고 싶은 간절함이 생기는 아이템인데 못하고 있는게
너무 답답합니다 ㅜㅜ
혹시라도 튜닝하게 되면 추가 리뷰 남길게요

키덜트에게 최고의 선물
아들, 애인, 자동차 매니아에게 아주 특별한 선물
어린이날 어른이날 최고의 선물이 될만한 아이템
지르세요
20만원이 전혀 아깝지 않습니다!!!!!!!





리뷰



아이들이 요즘 레고에 다시 흥미를 보여서
선택했습니다.
엄두가 안나는 양을 보고 엄마가 조립해 달라고!!!
ㅜㅜ
어제 저녁 8시부터 조립해서 새벽2시까지
절반정도 했고요...
오늘 애들 학교보내고 8시40분부터
시작해서 지금... 오전11시40분... 마무리했습니다.
중간에 부품이 몇개 없어서 고객센터 연락하느라
좀 비는 시간 있었지만, 암튼...
만만한 조립은 아니었습니다.
나의 두번째 손가락은 작은 부품들을 꾹꾹
누르느라 빨갛게 부었습니다.ㅋㅋ

헷갈리는 부품엔 번호가 적혀있습니다.
꼭 맞춰서 조립해야합니다.
처음부터 부품 비닐 다 뜯어서 놓지말고
우선 차근차근 필요한것 부터 뜯어서
비닐별로 따로 펼치세요~
저는 분실될까봐 식탁보 따로 깔고
그위에서 했습니다.
눈알이 빠질것 같지만 해볼만한 조립입니다.
저는 빨리 끝내려고 해서 힘들게 한것 같아요~
퀄리티는 최고입니다.
핸들도 돌아가고 그거에 맞춰서 엔진도
돌아가는게 보여요~
신기합니다.
다른 상품평에 모터 옮겨달아서 하셨다는
분도 계셨는데, 우선 저는 아직 무리한
작업이라 나중에 천천히 생각해보려구요~
저번에 rc카도 조립해서
모터랑 조종리모컨이 있거든요.

조립하다보면 눈알이 이상해지는지
다른색을 끼워넣기도 합니다.
정신 똑바로 차리고 해야지 안그러면
저처럼 다시 뒤로 빠꾸하면서
다시 떼어내는 일이 생깁니다.
ㅜㅜ

하다보니 부품이 2개가 부족했어요.
그런데 중요부분은 아니고
다른걸로도 대체가 되기 때문에
고객센터 연락해서 재배송 받기로 했다가
취소했습니다.
크게 문제 없는 부분이었더라구요.
그 순간엔 정말 난감했습니다.ㅋ

더 좋았던건 지금 럭키박스 행사중이라
박스가 하나 더 왔는데요~
레고 스티커와 레고 돗자리(유딩,초딩 모두 유용한
돗자리~) 그리고 작은 레고들이 왔습니다.
아이들은 럭키박스에 더 환호했어요~
제가 조립하는 동안 옆에서
작은 레고들 조립해서 놀았습니다.
기존에 창고에 넣어뒀던 레고들 꺼내줬더니
이것저것 조립해서 놀았어요~

장식장이 허전했는데, 당분간은 레고들
진열해야겠습니다.
리조트 버스도 있는데, 그것도 해야겠어요~ㅎ






이 포스팅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웹툰 벤츠GLS 최신영화 토렌트 사이트 토렌트 사이트 무료 웹툰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 영화 토렌트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