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워치 액티브2 알루미늄 40mm, SM-R830NZDAKOO, 핑크 골드

상품 기본정보






리뷰



파워영롱 대존예
솔직히 비싸기도 하고 요걸 잘 활용할 수 있을까? 싶어서 한참 고민했는데 배송받자마자 사길 잘했단 생각이 듭니다..
아직 충전중이라 실사용은 안해봤지만 예쁨으로서 역할을 다했습니다.


+) 추가
두 달 정도 사용한 후기입니다.

1. 걸음 수 측정
가장 기본적이면서 가장 중요한 기능. 오늘 하루의 운동량을 알 수 있습니다. 핸드폰이 기록하는 걸음 수와 워치가 기록하는 걸음 수가 좀 다른데, 아무래도 워치는 손목에 직접 착용하는 방식이니 워치가 걸음 수를 더 정확하게 기록합니다.

2. 카톡, 문자 확인
폰을 켜지 않고도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좋습니다. 답장도 가능하긴 하지만 매우 불편하여 확인 용도로만 사용 중입니다. 물론 사진이나 이모티콘은 표시가 안 됩니다.

3. 전화
폰을 가방에 넣어뒀거나 무음으로 해놓았을 때 전화를 못 받을 때가 있는데 워치가 대신 알림을 주어 전화를 받기 용이합니다. 이 모델은 블루투스 기종이기 때문에 블루투스가 연결된 상태에서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워치로는 스피커폰으로만 통화가 가능합니다. 갤럭시 버즈 같은 무선 이어폰을 동시에 사용하면, 폰 없이도 워치에서 전화를 받고 이어폰으로 통화가 가능합니다.(물론 두 웨어러블 기기가 동시에 한 핸드폰에 블루투스 연결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4. 티머니
대중교통 많이 타시는 분들에게는 매우 유용합니다. 지갑이나 주머니를 뒤질 필요 없이 요금 결제가 가능하고, NFC 인식도 매우매우 잘 됩니다. 다만 어플이 좀 불안정하고 불편합니다.

5. 알림
핸드폰은 몸에 지니고 있지 않을 때가 있는데, 손목시계인 워치는 몸에 항상 닿아있기 때문에 알림 기능을 더 잘 수행합니다. 소리 없이 진동으로만 설정해 두어도 충분히 알림이 느껴져서, 타인에 피해 없이 알림 수신이 가능합니다.

6. 날씨
기온, 강수량, 미세먼지 등 현재 및 미래의 날씨를 즉각적으로 알 수 있어 좋습니다. 위젯에 날씨 어플을 등록해놓으면 와이파이가 연결되어 있을 때 자동으로 날씨 정보를 업데이트합니다. 어플을 터치하여 수동으로 업데이트도 가능합니다.

7. 그 외 유용한 기능
- 손목 들어올려 화면 켜짐 기능 (버튼 누를 필요 없이 화면 켜짐)
- Always on Display (화면에 시간을 항상 표시 ? 번인 방지 및 배터리 방전 방지를 위하여 낮은 밝기로 표시되며 미세하게 이동합니다)
- 생활 방수 (수영 가능)
- 영화관 모드 (눈갱 방지)
- 음악 어플 (핸드폰 안 꺼내고 음악 재생 가능, 제가 쓰는 스트리밍 사이트 어플은 아직 없어서 슬픕니다)

8. 잘 안 쓰게 되는 기능
- 심박수 측정 (처음엔 신기해서 자주 하게 되는데 쓰면 쓸 수록 점점 쓸데없음)
- 삼성 헬스 부가적 기능 (물 마시기, 카페인 조절하기, 칼로리 기록 등 ? 잘 안 쓰게 됨, 운동 많이 하는 사람에겐 유용할 수도)
- 수면 기록 (워치 차고 자는 게 좀 불편함, 자꾸 까먹게 됨)
- 빅스비 (그냥 개인적으로 잘 안 씁니다)





리뷰



오호이~

너~~~무 좋네요ㅋㅋ

요즘 걸어서 퇴근하는데 워치가 그런것도 관리된다 해서 혹 했어요.

?구매하게 된 진짜 이유는..충전식이라..?

ㅋㅋ가지고 있는 시계가 10개가 넘는데 다 약을 갈아줘야해요~
멈춰있지요..근데 약갈아주러 가지를 못해서 무용지물이예요ㅜ

근데 워치는 충전식이라서 약 갈아주러 갈 필요도 없고 건강관리도 되고
좋더라구요♡

디자인도 예쁘고^^
스트립도 원하는거 구매해서 바꿀 수도 있고 아주 좋아요^^

삼성정품 매장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매했고.

문앞에 새벽배송으로 와 있는. 것도 너무 좋았어요^^

이시계는 잘 차고 다닐 것 같네요ㅋㅋ





리뷰



얼마전에 액티브2 스테인리스 44 샀다가

블루투스 불량으로 반품(재고없어 교환불가ㅠㅠ)하고

고민하다가 가격차이도 있고 그래서 재질이랑 사이즈

바꿔서 알루미늄 40으로 다시 사봤어요ㅎ

다른 여자분들이 40이 사이즈가 괜찮다길래 샀는데

개인적으론 44보다가 40보니 먼가 아쉽네요ㅋㅋ

하지만 이게 작은건 아니고 44가 좀 큼직했어요ㅎ

시계+삼성헬스 용도로 샀구요 만족해요ㅎ

재질이랑 사이즈만 다른줄알고 정보 자세히 않보고

그냥 샀는데 44스테인이랑 손목밴드도 다른거였네요ㅎ

안으로 마무리가 되서 깔끔하네요





리뷰



스테인레스로 구매할걸 살짝 후회중이예요.
알루미늄 핑크는 펄 핑크라 별루인것 같아서 무난하게 블랙 구입했답니다.

혈압은 안되지만
심박수,스트레스 측정 잘 사용 중이구요.
항상 자도자도 피곤하고 깊은 잠 못자서 측정해보고 싶었어요.

역시나 깊은 잠은 못자고 ㅜ
슬프네요.

이걸보고 더 일찍 자게 되고 평소에 더 움직이게 되는게
잘 구입했어요.
어머니께 선물로 하나더 구입예정입니다.





리뷰



아내에게 결혼기념일 선물로 사주었습니다.
맨날 내가 사용하다가 핸드폰 바꾸면서 내가 쓰던 폰 물려주곤 했었는데...ㅠ

지난 번에 갤럭시 S9+ 새폰으로 바꿔주고 이번에는 핸드폰 색깔과 일치하는 핑크골드 워치2 선물
뭘 자기껄 샀느냐고 하지만...좋아하네요~^^

누군가 댓글에 사랑하면 선물하라고 썼던가요....
아내가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저도 좋습니다.

액정보호 + 본체 보호 일체형 케이스를 씌워주니 이쁨은 살짝 줄어들지만 튼튼해보여서 마음이 놓입니다. ㅎㅎ
색상도 디자인도 너무너무 예쁜 워치입니다~!!^^






이 포스팅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웹툰 벤츠GLS 최신영화 토렌트 사이트 토렌트 사이트 무료 웹툰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 영화 토렌트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