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본체 프로 7218B 1TB 듀얼쇼크4 번들패키지 갓오브워 + 라스트오브어스 + 듀얼쇼크4, 본체 제트블랙(CUH-7218B), 컨트롤러(CUH-ZCT2G)

상품 기본정보






리뷰



남자들의 로망이라는 플스를 질러보았습니다.

이런 광고를 본적이 있습니다. 허락보다 용서가 빠르다! 플스 광고입니다 ㅋㅋ

물론 저는 아직 결혼 전이라서 허락이 필요하지는 않지만 나중에 허락을 받기위한 험란한 과정을

피하기 위해 미리 구매했습니다!(사실 플스에 대해서 잘 모르고 그냥 구매했어요)

이 플스에 대한 정보는 아래 말씀드릴께요!

배송 : 5점

로켓와우 뭐 말이 필요한가요? 때마침 다음날 쉬는 날이라서 로켓와우로 질러놓고 다음날 바로 사용했어요!

포장 : 5점

일단 큰 박스에 플스 + 공기 충전재로 들어가 있어 찍힘이나 그런 부분없이 아주 잘 왔습니다.

그리고 바로 제품이 있는게 아니라 한겹 더 박스로 쌓여 있네요(게임 그러진 박스가 겉박스 입니다.)

그리고 본박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제품 : 3점

듀얼쇼크도 2개 들어있고, 그래픽도 오! 하면서 봤어요 그런 부분들은 아주 만족합니다.

그러나 한가지가 아쉬움이 커서 3점을 줬습니다... 2020년 2월에 구매를 했는데 생산 년월이 2019년 8월 이더군요..
.
거의 반년이나 지난 플스를 받아보았네요...물론 아직 까지 제품에 이상이 있다거나 하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사람이란게 최신 제품을 받는걸 더 좋아하잖아요? 뽑기 운인지, 아니면 이 상품의 재고들이 다 오래된

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참고만 하세용

게임 : 3점

음...저와는 별로 맞지 않는 게임이네요..유명하대서 샀는데..

둘다 19금으로 하나는 모험? 다른 하나는 좀비물 입니다.

개인적으로 한 게임을 진득하니 오래 하지 못하기도 하고 난이도 있는 게임들을 그다지 선호하지는 않아요.

게임이야 선호도 차이니 게임에 대해 꼭 찾아보고 구매하세요!(전 단지 유명하대서 구매)

듀얼 : 5점

허락은 받지 않아도 눈치는 봅니다. 따라서 플스 스토어에 들어가서 바로 오버쿡킹2를 다운받아서

여친왔을때 같이 하자고 했습니다. 아주 재밌어 합니다. 혼자 즐기시려고만 하지 말고

접대용 게임들을 받아놓으시면 한결 수월하게 넘어가실 수 있습니다.





리뷰



인생의 첫 플스!! 끝물이라고는 해도 좋아요!! 즐겁게 재밌게 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리뷰



가격이 착하진 않치만..
그래도 매우 만족한다..





리뷰



본체와 듀얼패드2개, 게임씨디2개 이상없이 잘 왔구요. 며칠 게임해본 결과 이상없이 잘 돌아갑니다~





리뷰



타이틀 두개에 듀얼쇼크 하나 더 들어 있어요 ㅎㅎ
신랑이랑 결혼할때 사려고 했었는데 4년뒤인 이제야 샀는데 너무 좋아요.
생일 선물로 신랑이 사준건데 낮엔 애기 보고 밤엔 게임 하고 ㅎㅎㅎ
낮에 주문했는데 다음날 새벽 한시반쯤 배송됐네요 ㅎㅎ 배송도 짱 빨라서 너무 좋아요~~
아 근데 상자안에 완충제가 하나도 없어서 걱정하긴 했는데 이상없이 작동 되네요^^






이 포스팅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웹툰 벤츠GLS 최신영화 토렌트 사이트 토렌트 사이트 무료 웹툰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 영화 토렌트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