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뽀송 제습기 10L DXAP100-IWK

상품 기본정보






리뷰



솔직히 제습기계의 원탑이라 상세페이지나 제품스펙 확인도 안하고 가격만 확인하고 구매했어요 ㅋㅋ

사실 쿠팡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파는 다른 쇼핑몰도 있었지만, 금요일 밤 11시 50분에 결제해서
다음날 토욜 점심때 오는건 쿠팡밖에 없어서 걍 좀 더 주고 쿠팡에서 구입했습니다~!


제품 퀄리티는 역시 실망을 주지 않았습니다 ???
제습기가 올 시간대에 맞추어 미리 세탁기를 돌려놓고 딱 널자말자 제습기가 도착해서 바아아로 가동시켜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무거워서 깜짝 놀랬어요! 왠지 묵직해서 해당가격이 더 이해가고 믿음직스러운 그런 느낌적인 느낌?ㅋㅋ

빨래건조대 한가득 널면 12시간정도는 돌리고 + 선풍기도 함께 틀어야 얼추 다 마르는 것 같아요!
꿀팁중에 하나인데 건조대를 이불이나, 담요, 돗자리 등으로 감싸주어 말리면 더 신속하고 빠르게 말릴 수 있습니다!
(+ 밀폐된 공간에서 빨랫물때문에 방이 덥고 습해지고 굽굽해지면 에어컨 제습기능으로 1-2시간 함께 돌려보세요! 뽀송뽀송+시워언해집니다~~)

이름값하는 위닉스 뽀송 제습기!
역쉬나 뽀송뽀송하게, 향기롭게 잘 말려주네요~
물냄새, 걸레냄새같은 쿱쿱한 냄새가 나서 넘 좋아요 ㅜㅜ

현재 비오는날, 맑은날 ~~ 여러번 돌렸는데 돌릴때마다 언제나 만족도 100프로 입니다!
물 한가득 채우고 비울때 희열 오져요ㅋㅋ

요즘 빨래할 맛이 납니다~~^^
투룸 빌라인데 10리터도 아주아주 만족스럽습니다 ???
아묻따 사세요! 고민할수록 구매만 늦어질뿐~~

★★★★★





리뷰



꼭 필요한 제품임~!!

* 제품은 박으에 안전하게 담겨서 로켓배송으로 일찍 왔네요

* 크기는 생각보다 크지 않아요
아이 학교 가방과 함께 찍었는데 크기가 짐작 되실런지요~

* 소음은 제 기준으로는 조용한 편입니다
냉장고 돌아가는 소리 정도인거 같아요
(저희집에 10년된 엘지 제습기가 있는데 그거에 비하면 엄청 조용한거라 생각되요.. 소음이라고 못느낄정도에요)

* 아이들과 자는방에 켜두는데 가끔씩 조용해서 꺼졌는지 저는 확인할 정도의 소음이에요.. 다만 밤에는 끄고자요

* 제습은 아쥬~ 잘됩니다
저희집이 좀 습한편이라 기본 습도가 70정도인데
요거 반나절 켜두면 물 가득차이고 습도는 50 정도로 떨어져요

* 아이들 놀이방에 엘지 제습기를 켜둬요 거의 매일을 하루종일~
근데도 자는 안방에 켜두면 물이 차입니다
(울집이 무슨 용궁인줄.....)

* 확실히 이거 켜두면 뽀송한게 느껴져요
습한게 건강에 안좋은거라 확실히 요거에 의지하게되네요

* 장마철에는 진짜 제습기 필수입니다~~

* 에너지소비효율 3등급인데 전기료는 많이 안나오네요
기존에 있는 엘지꺼는 진짜 전기료 안나와요
제습기가 대부분 전기료를 많이 잡아먹지는 않는거같아요

* 저는 자는방에만 켜두려고 이걸로 산건데
거실이나 더 큰곳에 둘꺼면 용량은 좀 더 큰게 좋을거같아요
기존에 있는 엘지 제품도 제습용량이 요거랑 똑같은 10리터인데
물통의 크기는 이게 엘지꺼 반정도밖에 안되더라고요
엘지꺼 반정도 차일때 요거는 가득차네요

* 원래 제습기를 틀면 따뜻한공기가 나오긴 하는데
아직 겨울이라 그런지 그닥 방이 더워지는건 못느껴요

* 암튼~~ 저희집에선 이놈이 매일 열일하고있어요
아이들이 둘이나 있고 아직 어린이들이라서 습한게 너무 싫더라고요
사길 너무 잘했다 생각해요~~!!
(내돈주고 내가 산 리얼 후기 였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4월16일 추가후기남김

요거 구매하고 거의 두달째 사용중이에요
거짓말없이 일주일 7일중 6일을 하루 5시간이상씩 틀고있어요
전기요금이 평소보다 확실히 5천원이상 더 나오네요

그전에 있던 엘지 제습기는 효율등급이 좋았던건지 전기요금
그닥 많이 나온다고 체감 못했는데 이건 좀 다르긴하네요
그래도 습한것보단 나으니 계속 잘 사용중입니당~~





리뷰



요몇일 계~~~속 습하더라구요.
진짜 너무 꿉꿉하고 짜증나고 예민?해지더라구요ㅠㅠ
아가가 없을때는 에어컨 제습기능으로 시원하게 꿉꿉함을 날려버렸었는데 아가가 있다보니 계속 차갑게 하고있을수가없기도하고 에어컨 제습기능이 제습기보다는 역할이 좀 연약하기에 급하게 주문했습니다.

쿠팡은 역시? 로켓배송이죠♥ 사랑합니다ㅠㅠ♥

받자마자 바로 돌려봤는데 몇시간도안돼서 물통이 꽉찼습니다.
그만큼 꿉꿉함도 없어졌고 집안이 이 상품명처럼 "뽀송" 해졌답니다ㅎㅎ

물통 비우는것도 어렵지않고 간단해서 좋습니다.
제습기랑 건조기는 꼭 필수인 가전이됐나바요ㅠㅠ





리뷰



24평집에 용량이 작겠다 싶었는데. 전혀안그래여
거실 한곳에 놔두고 안방과작은방쪽을 마주하고 틀어났는데 바닥에 끈적임이 사라졌어요. 한시간 틀어놓고 물통확인하니 3/1정도 찼어요 ㅠㅠ. 습기가있을때 작동하면 더운바람이 나온다고 하더니 진짜 거실온도가 더워져서 선풍기틀었어여
소리는 공기청정기정도의소리에요. 카페트도 눅눅하고 습도때문에 빨래도 못하고 보일러틀어놓고 에어컨의 제습을 켰는데도 만족하지못했는데. 제습기 틀고나니까 확실히 공기가 달라졌어여 ~~
습도조절은 35-70까지 조절이 가능하고 전 35%로 하고 놔뒀더니 습도양이 맞춰지면 저절로 작동을안하고 또 올라가면 작동을하네여 ㅎㅎ
아주아주 만족하고 공기의 뽀송함이 짜증까지 사라지게하네여 ~. 구매하길 잘한것같아여

작동 9시간지나면서 물통 한번꽉 채워서 버렸어요
옷방에 따로 돌리려고 두시간 방문닫아놓고 제습하고 다시 거실로 갖고 나왔는데..그사이 마루가 다시 끈적거려졌어요
계속 틀어놓을수도없고 ㅠㅠ
좀 덥더라도 선풍기틀고 제습하는것보단 따뜻한바람나올때 좀 참고 있으면 오히려 금방 습기제거되네요





리뷰



올여름 비가 유난히 많이오네요.
베란다 빨래가 마르기도전에 행주썪는 냄새때문에 세젤바꿔봐도 섬유유연젤 바까봐두 마찬가지구
에어컨을 틀어도 끈적임이 없어지질않아서
주문해봤어요.

평소 건조한집이라 습도50에맞추려고 가습기를 자주쓰는집입니다.
비오는날은 75프로정도 되구요.

??무게..무거워요.무지무거워요.
??소음..있어요.잘때틀면 신경쓰입니다.냉장고소음정도..
??제습력. .우리집이 용궁도아닌데 무슨물이이렇게나 나오나여.
딱문닫고 자는방만 틀었는데 4시간이면 3리터 넘습니다.이게말이되나싶어서 혹시 제습기에 무슨 물이생기는 장치를 설치한게 아닌가싶어서 주위분들께 물어볼정도였어요.
??장점.
오토로 놓으면 습도를 50프로 내외로유지해줘요. 주변빨래 잘말라요.
??물이 만땅차면 물비움버튼 점등과동시에 소리가나고 작동이 멈춥니다.
저는 물통을 바로 빼면 남은 물이 쏟아져내려오길래 전원오프후 한5분쯤후에 물통을꺼냅니다.
??단점.
뜨거운바람 때문에 방온도30도금방넘습니다.
꼭 에어컨을동시에 틀어줘야 뽀송뽀송 시원해져요.
저거하나만은 난로용도로 쓸정도로 더워져요.

??전기세.. 평소보다 월3천원정도 더나오네요.
종일튼건아니고 하루 5시간정도 튼거같아요.

공청기랑 같이된걸 살껄 공청기따로 제습기따로삿더니 방공간이 점점 좁아져오네요.ㅋ






이 포스팅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웹툰 벤츠GLS 최신영화 토렌트 사이트 토렌트 사이트 무료 웹툰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 영화 토렌트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