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뽀송 제습기 16L DO2W160-IWK

상품 기본정보






리뷰



저희 집에는 아가들이 3명이나 있어 빨래를 자주 하는 편입니다.
기존에 있던 제습기가 진동이 탱크 굴러가는 소리가 나서 수리하려고 했으나..
수리비가 새로 사는 가격 만큼이나 나오고 구매한지도 10년이 지났습니다.
이것저것 둘러보다가...비교했는데..
제습기라는게..궅이 S,L사를 구매할 이유가 있나 싶어서 이번에는 위닉스로 구매했습니다.
10%환급도 된다고 해서...

포장상태, 배송속도 엄청 빨라요..
역시 새거는 포장느낌이죠...
비닐로 전부 감싸서 오니 이걸 뜯을때 만족감 이기분에 신제품을 사는거죠..^^
물통속에 집중건조기셋트가 얌전이 들어있구여
손잡이도 부드럽게 열려요..손을 쥐고 들었을때 한쪽으로 쏠리는 느낌도 전혀 없고..
가운데 중심을 잡고 있는 느낌~!
작동버튼을 누르니 슬라이드로 띠리링 소리 나면서 바람나오는 입구가 열려요..신기함~!
닫혀있을때 아이들이 물건은 안넣겠죠..^^
뒷면 먼지망...가끔씩 청소기로 한번씩 청소해주면 깨끗해져요..
근데 연속배출구는 글쎄요...사용안할꺼 같아요...
그냥 한번씩 버리는게 낫지...깜빡하면 종일 돌리게 될꺼 같아요..
전기 ㅣ효율등급 1등급 정말 좋아요...
작동 후 소리가 정말 조용합니다.
새거니깐요...^^

?--------------------------
오늘 5월6일
드디어환급 받았습니다.
그냥 부가세 환급 받은거...
그래도 기분은 엄청 좋아요~~^^
----------------------------

읽어보셨나요..그냥 가시지 마시고
도움 버튼 눌러 주시고 가세용~~
그럼 집에 자연스럽게 제습이 될꺼예요~~^^





리뷰



거실에 유리창에 습기가 많아요

닦는것도 하루이틀이지 ㅎㅎ

위닉스 뽀송 제습기를 구매했어요

상품평을 읽어보니 습기가 많이 모인다고하네요

일단구매하고 로켓배송이라 정말 빠르게 받았어요

로켓배송은 많이기다리지않아 항상 좋아요 감사감사

받자마자 상세하게 읽어보고 드디어 개봉해서 작동시작 으샤으샤 ㅎㅎ

처음 작동하니 찬바람이 나오네요

한참후에 뜨겁지않고 약간 미지근한 바람이나오네요

소리가 크네요

근데 소리가 예민한 사람은 크게 들릴수있겠네요

나역시 예민한 사람중에 한사람이네요

저의는 저녁에는 사용하지 않는답니다

주로 낮에 이방저방 옮기면서 사용합니다

손잡이와 바퀴가있어 사용하기 좋아요

헐 이게 왠일 우리집에 이렇게 습기가 많을줄은...

겨울철에는 안과 밖의 온도차이 때문에 유리에 이슬이 많이생기네요

낮에 물통을 보고 깜짝 놀랬어요

역시 구매하길 정말 잘했어요

쿠팡 구매자 여러분들도 구매하셔서 뽀송한 날 보내세요

절대 후회하지않을거예요

정말좋아요^^

신발 말리는 기구도 같이왔네요

추가상품평

일등급사시면 나라에서 환급해줍니다

님들도 잊지말고 환급받으세요

저는 어제 받았어요

2주이상걸리는같아요^^

추가리뷰
2020년 5월19일 비가 많이옴

어제 오늘 비가 많이와서 집안에 습기가 돌아 눅눅해서 2시간정도 틀어놨어요
통에 물이 많이 고였네요(버리느라 사진 못찍음)
이많은 물이 집안의 습기라니 제습기를 안틀었으면 얼마나 눅눅할까?
눈에 보이지않아서 몰랐는데 역시 제습기가 짱입니다 ^^





리뷰



일주일 전, 미친듯이 습하던 날 샀는데
그 이후로 습도 딱 내려가서 본격 가동은 못해봤어요.

제습기를 틀지 않아도 적정 습도가 나오는 건
좋은 일이지만 꿉꿉한 날이 기다려지네요.

정품등록하려니 제조 1년 이상된 제품이라
구매영수증도 찍어서 올려야 한대요.
쿠팡 피씨버젼에서만 확인가능해서 좀 번거로웠지만
문제 없이 등록하고, 그 사진으로 에너지환급금까지
신청했습니다.

올해는 장마가 짧을 수도 있어요...

제가 제습기를 샀으니까요

***★★에너지환급금 신청 하실 때 ★★**
★쿠팡 pc버젼에서 거래명세서와 신용카드영수증 캡쳐or촬영시,
거래명세서 공급받는 자에 "성명" 란에 꼭 구매자 성함 입력하고
캡쳐나 촬영해서 업로드 하세요. 입력이 가능합니다~

★에너지환급금은 주말, 공휴일 제외하고 20일 안에 입금 된다합니다. 예상보다 늦는다면 접수일로부터 평일만 세어보세요.

★거래명세서 캡쳐는 Alt+ prt sc(프린트스크린) +Fn(노트북에선 기능키도 함께) 키를 동시에 누르고 캡쳐후, 그림판 열어서 Ctrl +V 붙여넣기 후 파일형태 jpeg로 저장하시면 됩니당~





리뷰



일단 로켓배송이라 빨리와서 너무 좋아요
배송 굿!!^^
그리구 제습기는 처음써보는거라서
다른제품이랑 비교할만한게 없어요
근데 오늘 3시에 받아서 비닐벗기고
작동시켯는데 소리는 공기청정기가 터보모드로 돌아가는
그만큼의 소리이고 위로 바람이 나오는데 뜨거운바람이란
평이 잇엇지만 생각보다 뜨거운바람이란 느낌은 모르겟고
제 느낌은 미지근한 바람 정도엿어요 하지만 방에 2시간정도 켜낫는데 방안 공기가 조금 더워졋어요 하지만 거실엔 에어컨이 돌아가서 괜찮은거 같아요 저는.....
구성품은 신발 말리는 호스 같은것도 잇어서 좋은거 같아요
구성품 넣어놓는 가방도 잇고 열어보진 않앗지만 제습기 넣어놓는? 안쓸때 씌워놓는? 암튼 그런것도 잇어요
제품받아서 5시간째 켜낫는데 습도계가 습도맥스엿는데 60프로
대로 떨어졋구요 물통에 물이 눈에 보일정도로 많이 찻어요
우리집이 이렇게 습햇다니 뜨헉하네요
이많은 물이 공기중에 잇엇다니 ㅎㅎㅎ
에너지등급도 1등급이라서 더좋아요
잘쓸게요 많이파세요





리뷰



며칠 장마로 집안 곳곳이 눅눅하고 꿉꿉 외출하고 집에 들어오면
장난아니게 냄새도 쾌쾌하고 바닥은 끈적끈적한 에어컨 쉴 틈 없이
풀 가동하면 그나마 살 만한 아파트 1 층에 삽니다
남편 비염에 에어컨바람에 콧물이 항상 줄줄 ㅋㅋ
비가 오지 않는 날도 습한 부산 날씨 쨍하고 더운게 더 낫지
않을까요 1층이라 더 습한거 같기도 하고요.
도저히 참을 수 없어 구매했어요

로켓배송 다음날 바로 받았고 받자마자 가동 시켰어요.
옷장 활짝 열고 ㅋ
전원 꽂으니 자동으로 슬라이드 되면서 고급스런 느낌 뿜 뿜
작동하는건 어려운건 없고 생각보다 웅 소음이 저는 크게 들리네요
거실켜두면 방으로 들어가 있고 방에 켜면 거실로 나옵니다

그리고 의외로 따신 바람이 나오네요
방문 닫아놓으면 열기로 더워 지네요. 그 점이 아쉽네요..
많이 덥지 않을땐 에어컨 안 켤려고 했는데 둘다 틀필요가
있나 했거든요 .

습기제기시만 잠깐이라도 꺼짐 예약이 있어
켜고 외출하면 좋겠어요.
에너지 효율 1등급이라 더 좋습니다
냄새 제거 완전 뽀송해져요.

집안습도는 너무 낮아도 높아도 안 좋다고 합니다
50에서 60이 좋다고 하니 적절히 조절해서
건강한 뽀송 생활 하도록합시다.
그럼 다들 뽀송뽀송한 나날 보내세요






이 포스팅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웹툰 벤츠GLS 최신영화 토렌트 사이트 토렌트 사이트 무료 웹툰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 영화 토렌트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