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멀티에어컨 EPVS16CWESM 방문설치

상품 기본정보





리뷰



삼성, 엘지 많이 고민하다가, 친구가.. 지난해 위니아를 선택해서, 잘 쓰고 있다는 소리를 듣고, 위니아 검색해서 살펴봤어요.
후기가 많지 않아서 좀 염려하긴 했는데,
구매하고, 평일 기준, 바로 담날 오전 첫 타임으로 설치해주시고 가셨네요. 오늘 아침. ^^
기사님, 친절하시고, 설치비 관련해서도 자세히 안내해 주셨습니다.
앵글 없어서 앵글비 들었구요,
주름관으로 천장 태웠더니, 약간 늘어나서, 추가 비용 조금 발생했지만,
판매 페이지에 공지된 내용과 일치해서, 예상했던 범위였어요.
시운전 해 보고, 좋은 느낌 확인하고, 출근했네요.

잘 산 것 같아요.
곧 더워지면 가격 오를 것 같아서, 딱 맞춰 산 거라는 생각에.. 뿌듯합니다.

아, 그리고, 에너지 환급금도 신청했어요.





리뷰



엘지에어컨 2in1 ss*에서 구입할려고 주문하였으나...3주가 기본 걸린다고 하여...
쿠팡에서 가전 환급 행사 하여 구매하였습니다!

일단은 가격이 가장 큰 매리트 , 전자 1등급 환급은 아직 받지 못하고 신청만 하였구요.
환급받았다치면 저희집이 매립배관이라 설치비 뭐가 계속 붙어서 25가 들었는데 설치비를 하고도
엘지보다 35정도 아꼈네요.. 디자인은 엘지것보다 이게 오히려 깔끔해보이고 잘작동합니다.[지역 부산임]...;;

다만 설치비가 20에서 갑자기 25로 질소가스 충전비용9만원에 뭐 추가 이런거 해서 많이 붙더라구요..
엘지였다면 어땟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으나 기사님이 3시간 걸려서 신축 아파트에 매립배관은 어떻다 계속 설명도 해주시고
이건 부품이 들어가서 금액이 추가로 이렇게 또 들어갑니다 하고 설명도 해주시긴 했지만...조금 그랬어요..그래도 싸게 치니깐
인버터이고 해서 잘구입했다고는 생각이 들어요..총 배송까지 해서 3일 걸려서 주문받고 설치했네요..로켓배송급입니다!ㅋㅋ

설치는 외주 일반 에어컨 업체에서 설치해주구요. 미리 원하는 날에 해피콜 주시고 바로 설치해주시고 가셨어요.

이상품을 지인들에게 추천은 하지만, 설치비용이 뭔가 17~18정도 매립배관은 이정도일 거라 다른 인터넷 후기를 한 30개는 보면서 대략 유추했는데 많이 오버된거 같아 별점 1점 빼네요..





리뷰



지난 겨울부터 물색하고 비교하여 내린 결론은 가격 품질 디자인 손색없는 이 제품으로 결정하고 주문했습니다

후기보고 설치기사님 한분오셨다는 얘기도
있어 염려했는데 저는3분이 오셨어요
엘베없는 4층인데 추가비도없이
실외기받침대만 15만원 들었어요

별하나 뺀것은 실외기가 넘 커서
거실창이 많이 가려졌어요
그래도 가성비 치면 위로받아야죠
올여름 이제품 추천합니다~*





리뷰



5월1일에 주문해서 5월4일에 받았습니다ㅎㅎ
꽤나 더워진 날씨에 설치기사님들이 땀을 뻘뻘 흘리시며
열심히 설치해 주셨어요ㅠ.ㅠ 감사합니다~
설치하고 잘 작동되나 기사님이랑 틀어봤는데
설정이 16도로 되어 있었어서 그런지
냉바람이 나오는 것이 한여름에도
뼈속까지 시리게 만들어 줄 수 있을 거란 생각이 들었어요
바로 꺼지지 않고 에어컨 안에 있는 습기를 다 건조시키고
꺼준다는 게 뭘까 했는데 신경쓰지 않아도 알아서 작동되더라구욤
신혼집 첫 에어컨인데 아주 만족합니다>.<
남편이 가격 기능 다 따져보고 고심해서 고른 제품인데
너어무 잘 고른 거 같아요(남편 최고♡)
공기청정기 기능도 있더라구요ㅎㅎ
생각지도 않았는데 개이득~?? 히히
이 에어컨으로 올 여름부터 시원하고 쾌적하게 보내겠습니다♡





리뷰



주문이틀만에 설치했어요.
실외기를 베란다설치할꺼라 추가설치비 예상 못했는데ㅜ

동주름관8만원에 벽걸이배관추가비4만원.
실외기받침대(벽돌준비했는데 소음땜에 안된다셔서ㅜ)5만원.
가스충전비3만원.등..22만원 들었어요.

알아들을수 없는 설명을 버럭버럭 하셔서..반품할수도 없고 설치했어요.
꼼꼼하게는 해주신것 같은데 추가설치비 ㅜㅜ슬픔...

디자인은 예뻐요.






이 포스팅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웹툰 벤츠GLS 최신영화 토렌트 사이트 토렌트 사이트 무료 웹툰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 영화 토렌트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