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2020 MacBook Air 13 (10세대 i3-1.1GHz dual-core SSD 256GB 맥OS), Space gray, 8GB

상품 기본정보




리뷰 이미지



리뷰



맥북프로 2020 13인치 존버하다가 많은 고민끝에 맥북에어 2020 기본형으로 구매했습니다.
발열이 심하다, 설계부터 잘못되었다는 많은 유튜버들의 리뷰를 보고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결론부터 말하면 일반적인 가벼운 작업(웹서핑, 음악 및 영상 감상, 문서작성, 간단한 코딩)용으로 사용하실 분들은 맥북에어 기본형으로 충분합니다.

(1) 배송 상태 : 기존에 리뷰 남겨주신분들 보니까 상자 찌그러져있고 배송 상태가 심각한것 같아서 걱정이었는데, 저는 찌그러진 곳 없이 멀쩡하게 왔습니다. 욕 잔뜩 얻어먹고 개선을 한건가?

(2) 디자인 및 무게: 디자인은 역시 심플하고 아름답습니다. 금속 재질이라 고급스럽구요. 무게는 부담없이 들고다닐 수 있을 정도의 적당한 무게입니다.

(3) 발열 : 솔직히 말하면 IT 리뷰하는 분들 말대로 발열은 어느정도 있는 편입니다. 그렇다고 뜨거워서 못만질정도는 아니구요. 대신에 맥북이 금속재질이라 금방 식긴합니다.

(4) 성능 : 아무리 10세대 CPU라고 해도 에어는 에어겠지하고 기대 안했었는데, 생각외로 빠릿빠릿합니다. 올해 초에 나온 맥북프로 16인치도 사용했었는데 위에 적어놓은 일반적인 작업면에서는 속도 차이를 크게 못느끼겠네요. 그렇다고 해서 게임을 돌리거나 무거운 작업은 안하셨으면 합니다. 그건 학대행위에요! 내가 조금이라도 무거운 작업을 해야한다면 맘편히 맥북프로 제품으로 가는게 맞습니다.

(5) 스피커 : 앵간한 윈도우 노트북 씹어먹는 좋은 음질입니다. 음악 듣는 맛이 납니다.

(6) 키보드 : 자꾸만 타자를 치고 싶어지는 쫀득쫀득한 느낌의 가위식 키보드입니다. 키감 정말 좋아요. 기존에 나비식 키보드 쓰던분들은 좀 소음이 있다고 느낄 수 있겠네요.

구매 고민중이신 라이트 유저분들은 그냥 주문하는거 추천요!
고민은 배송일만 늦출뿐입니다.

단점은 충전기를 연결한 상태로 이용할때 표면에 살짝 전류가 흐르는 느낌이 납니다. 살짝 찌릿찌릿해요.
지금까지 느낀 단점은 이거 하나인데 한달정도 더 사용해보고 리뷰에 추가해보고자 합니다.
(참고로 맥북 박스 열때 공중에서 들고 열거나 기울여서 열지마세요. 바닥에 놓고 수직으로 위로 들어올리세요. 안그러면 열자마자 맥북이 바로 있어서 바닥에 떨어지는 대참사가 생길 수 있어요.)





리뷰



맥북에어 사랑해요
쿠팡에서 매장보다 저렴하게 잘 샀네요 .
기본 사진작업, 가벼운 영상편집, 동영상보기, 문서작업정도 할 컴터를 찾다가, 맥북에어 2020 을 사야겠다 맘 먹고 출시만을 기다렸어요. 그리고 배송이 왔네요 ~~~~

다만 배송상태 뽁뽁이도없고, 완충제 3개 그나마 하나는 공기도 없고 그래서 별하나 뺐어요.
다행히 상품은 아주 좋아요.

맥북 첨 쓰는거라, 옵션 엄청 고민 많이 했는데
저는 헤비한 작업 안할거라서요 (기본도괜춘)

맥북에어 정말 가볍습니다
디자인은 말할게 없죠 너무 이뻐서
가격이 이번에 너무 혜자스러워요

성능, 저장공간, 스피커도 좋고, 특히 매직키보드(탁탁탁 소리)

가성비 갑인거같아요 (개인의견)-구매전 유튜브에서 공부 많이 했어요.

다만 저가 윈도우에 익숙해서 고민했는데,부트캠프 등 사용하는 방법 유튜브에 아주 많이 나와있으니 그거보면서 깔면 문제 없을듯해요.
아주 좋아요
저 구매평 잘안쓰는데, 너무 신나서 그만 주절주절 남기네요.
후회없네요 저는 ^^





리뷰



상품 주문한지 딱 2틀만에 와서 너무 좋아요~
디자인도 맘에들고
대학생이여서 강의 용도 및 과제로 구매했는데
사이즈도 딱 아기자기 해서 좋은거같아요!
맥북에 관심 있는분들 적극 추천합니다!!





리뷰



맥북16인치 구매후 잘 쓰고 있지만 까페나 업무시 들고 다니긴 무겁더군요 그냥 제일 저렴한 모델로 구매해서 서브용으로 사용할려고 구매했습니다 업무묭이나 유튜브4k영상도 잘 돌아가고 키보드도 좋고 일반사용은 맥북16인치와 차이를 못 느낄정도로 만족합니다 강추~





리뷰



최고네요~ 쿠팡 정품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깔끔하고 귀엽네요






이 포스팅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웹툰 벤츠GLS 최신영화 토렌트 사이트 토렌트 사이트 무료 웹툰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 영화 토렌트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