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 클라윈드 슬림형냉장고 168L 방문설치, CRF-TD168MDS 메탈

상품 기본정보






리뷰



지난달 말쯤 설치받아서 잘 사용중이예요.
성에가 낀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냉장칸쪽 벽에
송알송알 맺히긴 하는데 시간지나면 녹아서 또르르 떨어지고
자연스러운 현상이래요.
가끔가다 마른 헝겊으로 살살 닦아줘도 좋구요.
젖을만한 물건을 너무 벽에 붙여놓지 않음 된다네요.
아직까지 저는 불편함없이 만족하며 잘쓰고 있어요.
냉장칸 안쪽에 온도조절기 있고요, 겨울철과 여름철에 각각
권장하는 온도도 안내책자에 친절하게 설명돼있어요.
홈베이킹 재료 보관용으로 산건데..
잠시 남편의 술장고로 바뀐... ㅡㅡ;; ㅎㅎ
냉장 냉동 잘되고 소음도 잘 못느낄 정도로 그닥 없어요.
다만 냉장칸 맨 아래 야채박스는 좀 많이 약한 것 같아요.
너무 무거운걸 담거나 하지 않고 조심히 사용하면 문제 없을듯..
좋은 가격에 잘 샀습니다.





리뷰



투룸 이사후에 옵션이 하나도 없어서 구매했어요
크기도 딱 알맞고 너무 괜찮네요

1. 확실히 예뻐요

메탈색상이 디자인도 깔끔하고 요즘 삼o 비스포o 아니고는 눈 안가고 있었는데 투룸 자취방에 딱이네요 ㅎㅎ 너무 맘에 듭니다

2. 큰 소음 없습니다

냉장 팬?돌아가는 소음때문에 걱정 많이 했는데 하루 지켜본 바 큰 소음 없는 것 같습니다 덕분에 편안한 밤 잤어요

3. 기사님이 직접 5층까지 오셔서 배달 및 설치 해주시고갔습니다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걱정했는데 정말 기사님들 대단하셔요 ㅠㅠ 엎고 오셔서 설치까지 깔끔하게 해주시고 박스하고 다 가져가셨네욤 고생많으셨어요 진짜루 덕분에 믿고 사용하겠어요

4. 으뜸 효율이라 환급가능
1등급 제품이라 환급이 가능해서 이렇게 저렴하게 구매하고도 또 10프로 할인 받았네요 이런 기회가 또 있을까 싶어요 ㅠㅠ





리뷰



설치기사님 완벽하게 설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기저기서 소형냉장고 찾다가 극가성비에
디자인도 너무 이쁜 녀석을 발견한 것 같습니다
개인차이겠지만 저는 소음도 적당했고 흠집없이 완벽하게 온 것 같습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더 바라는게 있다면ㅠㅠ2년동안만 문제없이 사용했으면 좋겠습니다





리뷰



외관은 예쁜요.....
근데 중간에 물방울 계속 녹아서 내려서..
시간돼면 물방울 얼어요..





리뷰



배송빠르구요 아들 간식용으로 거실에 두었는데요 사이즈도 딱 좋고 소비전력도 1등급이고 소음도 크지 않아요 아담하고 깔끔하고 색상도 넘 마음에 들어요 배송아저씨도 친절하세요






이 포스팅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웹툰 벤츠GLS 최신영화 토렌트 사이트 토렌트 사이트 무료 웹툰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 영화 토렌트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