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FHD 108cm TV UN43N5000AFXKR, 벽걸이형, 방문설치

상품 기본정보





리뷰



배송기사님도 아주 친절하시고 설치도 깔끔하게 해주셨어요. 음질, 반응속도 좋습니다. 화질은 적당하구, 밝기나 명암의 세부조절은 별로 효용은 없는듯. 그냥 표준으로 해놓으면 적당해요.
큰 단점이 있어요. 안방에서 영화를 보려고 주문했는데 USB 3개중 하나만 인식하네요. 그나마 "파일형식을 지원하지 않습니다"라는 문구가 떠서 볼수가 없어요. 거실에 엘지티비는 어떤 USB를 꽂든 영상이 플레이가 되거든요. 노트북을 HDMI 선으로 티비랑 연결해서 보긴하지만 불편해요.
전에도 거실에서 삼성티비보다가 이점이 불편해서 엘지꺼로 바꾼건데 개선이 안되었네요.
티비만 본다면 가격면이나 성능은 좋지만 저처럼 여러모로 쓰실거면 추천하지 않습니다.





리뷰



디자인도 이쁘고 크기도 만족합니다
스탠드 높이를 조절하지 못해 아쉽지만 티비다이로 커버되버됩니다
화질 음질 모두 좋고 기사님도 친절합니다
추천합니다





리뷰



가격대비 뭐라하겠어요 워낙 저렴하게 구입한거라 화면이 좀더 입체적이길했는데 10년전 tv 엘지거랑 화면이 별반 다르지않아서 ㅠ ㅠ





리뷰



TV 가성비 너무 좋구요
무엇보다 설치기사님들 신속정확친절 100점 만점에 200점!!!





리뷰



설치 기사님도 너무 친절하시구요 ㅎㅎ
소리 화질 다 좋아요 가성비 짱이네요 ㅋㅋㅋㅋ 추천드려요






이 포스팅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웹툰 벤츠GLS 최신영화 토렌트 사이트 토렌트 사이트 무료 웹툰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 영화 토렌트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