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디오스 양문형냉장고 S831S30 821L 방문설치

상품 기본정보





리뷰



상품은 상질입니다 간단한 조작으로 사용가능하고 대형 홈바가 있어 편리합니다 내부 수납공간도 깊고 넗어 사용하기 용희합니다





리뷰



생각보다 크네요 안에가 엄청 넓고 깊어요 엄마가 너무 만족하셔서 기분 좋았어요 배송도 연휴가 있었지만 빠른 편이었구요





리뷰



방문설치라 정말 친절하셨어요. 두분이 오셨는데, 제가 물어보는 것부터 시작해서 그분이 써보신 후기까지 말씀해주시네요. 어느 제품이나 단점이 있기는 마련이죠. 이 제품의 경우는 홈바 문을 닫을 때 조금 힘이 들어가야해요.
그리고 상하 냉장고 쓰셨던 분들은 이거 쓰시면 아시겠지만 조금 햇갈려요. ㅎㅎ 저도 처음에 상하 느낌으로 냉장 열려다 냉동 열고 그랬어요. ㅎㅎ
전기효율은 2등급이라 좋은 것 같고.. 사실 뭐 별반 차이 없지만요. ㅎ ㅎ
나름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리뷰



냉장고를 사실일이있다면 무조건여기사 사세요!!





리뷰



배송 빠르고 가격도 정말 좋아서 선택했어요.
전에 쓰던 타사 냉장고 10년 가까이 쓰니 잔고장이 많아 바꿨어요.
가전제품은 엘지가 짱~ 가격도 정말 굿이고요~

폐가전 수거 해주시고 새 냉장고 설치해주니,
편리하게 새 냉장고 사용하게 되어 좋습니다.

때가 때이니 만큼 기사님 두분이 마스크 쓰고 오셔서 더 안심이고요.






이 포스팅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웹툰 벤츠GLS 최신영화 토렌트 사이트 토렌트 사이트 무료 웹툰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 영화 토렌트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