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2020년 iPad?Pro 11 2세대 Wi?Fi 256GB, MXDC2KH/A, Space Gray

상품 기본정보






리뷰



카드 할인 받아서 잘 샀습니다.
처음 아이패드를 접한건 바야흐로 2019년, 군 전역하고 복학하면서 동기가 노타빌리티 쓰는거 보고 6세대 32기가 와이파이 구매해서 잘 쓰다가 라미네이팅 하나 보고 에어3 64기가 셀룰러로 넘어갔습니다. 덕분에 복학 첫학기 학점 4.5 만점 나왔습니다 ^_^

에어 산지 얼마 안됐는데 주사율, 용량때문에 또 갈았습니다. 역시 120hz 좋네요. 아이패드는 프로가 답입니다. ㅋㅋ 처음 살 때 좋은거 사세요!

밴딩게이트 때문에 맘편히 애케플 가입하고 쓰세요~~ 보증 끝날때 쯤 새제품 리퍼받고 중고 처분해도 시세방어 잘됩니다 ㅎㅎ 저는 셀룰러 모델도 사용해봤지만 대학 도서관과 집, 카페에서만 사용해서 와이파이 모델로 구매했습니다. 셀룰러를 20만원가량 더 주고 살 유인을 크게 못느끼겠네요. 있으면 편하긴 합니다. 급할땐 아이폰 핫스팟 사용할 요량으로 구매했구요, 후레쉬 키고 보면 옆에 프레임 부분에 먼지만한 까임 있는데 워낙 프로 제품이야 코스메틱 이슈가 심하니까 그냥 애케플 먹이고 쓰렵니다.

제품 너무 좋고 성능을 100% 활용하는 디자인 관련 전공은 아니지만, 볼 때 마다 너무 기분이 좋아지네요 ㅋㅋ





리뷰



사전예약 전날 아이패드 프로 사전예약 한다는걸 알게되었고,
이전에 사용하던 5년된 아이패드 에어2를 쉬게 해줄때가 왔나
생각했음,, 예약 당일에도 구매 할까 말까 매우 망설여져서
결국 구매를 안했고 뒤늦게 시간만 생기면 유x브에서
아이패드 프로를 검색하고 있는 나를 발견하고 23일 사전예약을 함.

사용용도 : 그림그리기, 다이어리, 인강, 간단한 영상편집

이전에 아이패드 에어2는 16기가, 셀룰러 버전이였지만
셀룰러는 거의 사용을 하지 않았고, 용량은 항상 부족했음
(앱 설치만 해도 벅차는 용량ㅠㅠ,,,)
아무튼 이래저래 해서 용량은 적당히 크고, 와이파이 버전을 선택함
항상 실버or골드 중에 고민했는데 아이패드는 무조건 스그라길래
스그로 구매했는데 나름 예쁨.

수요일 퇴근 후 새벽배송이 보통 2시에 오니까 기다리다 개봉 후 자려다가 상쾌한 기분으로 개봉하려고 일찍 자고 일어나보니 문 앞에 도착해있었음ㅎㅎ (쿠팡 로켓배송 특히 새벽배송 너무 최고,,ㅠㅠb)
갑자기 배송일이 앞당겨지는 바람에 어제 스마트 키보드 폴리오, 애플펜슬, 보호필름등 당장 필요한 악세사리만 주문함

오자마자 외관,액정,사운드 불량 체크 꼼꼼히 해봤는데
다행히도 불량은 전혀 찾지 못했음!
아무튼 결론은 애플 최고 쿠팡 최고??





리뷰



아이패드 첫 구입자입니다. 삼성만 썼는데 아이패드 프로의 느낌이 남다르네요. 첨 사용자 입장에서 아직 낯설긴 한데 일단 제가 하고자한 노트 필기나 공부할 때 사용감은 좋으네요. 화면 크기도 딱이고 무겁지도 않고..처리속도도 빠르고..진짜 노트북이 필요없을 것 같아요. 추가적으로 매직 키보드를 산다면..ㅋ 카메라도 화질이 좋아서 스캔도 잘 되고 좋네요.





리뷰



애플은 비싸지만 비싼만큼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가격만 봤을 때는 항상 비싸다고 칭얼대지만, 막상 필요성이 생겨 구매하여 사용할 때는 감탄을 금치 못할정도로 좋은 기기를 만들어내는 글로벌 브랜드죠.

아이패드2, 아이패드 에어1,2 등을 예전에 사용하다가 현재 아이패드 프로 4세대를 몇년만에 접했는데
예전에 패드가 아니다 싶을 정도로 성능도 좋고 화질도 좋고, 무엇보다 생산성이 훨~~~씬 더 늘어난것에 대해 엄청난 만족감을 얻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영롱함이 첫 번째고, 언박싱하여 "안녕하세요"를 볼 때 설렘이 가장 큰 기쁨으로 다가오네요.
아이폰, 아이패드2, 아이패드 에어1,2, 맥북프로, 에어팟프로 등을 사용해봤고 사용하고 있지만
아이패드 프로 4세대는 정말 물건인 것 같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3세대를 갖고 계신분들은 패쓰하시고, 그 아래를 갖고 계신 분들은 충분히 바꿀만한 기기에요.
화면 주사율 120hz를 갖고 있어 기존 움직임과 완전히 다른 움직임을 보여주네요.
참고로 아이패드 프로 3세대도 120hz 주사율을 갖고 있어 4세대와 동일한 움직임을 보여줍니다.
(기존 아이폰, 아이패드 7세대, 에어3 등은 60hz 주사율을 갖고 있어 초당 60개의 화면을 뿌려주는 움직임을 보여줍니다)

이제 아이패드가 패드가 아닌 명실상부한 노트북의 영역까지도 빼앗을 날이 머지 않은것 같네요.

아참 마지막으로, 쿠팡 사전예약 4월18일에 했고, 4월말에 5월15일 이전까지는 무조건 배송이 된다 지연 메시지를 받고, 쿠팡캐시 5만원을 따로 받았어요.
그리고 5월5일 어린이날 새벽3시에 받아봤네요.
어린이날 선물이라도 주시려고 하신건가요?

역시 쿠팡이네요.
고객을 생각하는 쿠팡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자주 애용하는 쿠팡! 믿을만한 쿠팡!
믿고 사는 애플!

이 모든 것이 구매욕 폭발하게 만드는 요인인 것 같습니다.
비싸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많지만, 애플 제품은 항상 질러놓고 받아보면
가격 값 충분히하는 기기들이니 고민은 배송을 늦출 뿐, 빠르게 질러주시는게 정신건강에 이득입니다.





리뷰



요즘 애플 QC때문에 기다리는동안 걱정 많이 했는데 초양품 받았습니다ㅎㅎ
쿠팡 배송이야 더 말할 것도 없고, 3차 예약구매라 늦게 받긴 했지만 기다린만큼 만족히는 제품이에요.

쿠팡 알러뷰 충성충성 입니다 ^^7






이 포스팅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웹툰 벤츠GLS 최신영화 토렌트 사이트 토렌트 사이트 무료 웹툰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 영화 토렌트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