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아가사랑+ 전자동 삶음 세탁기 WA30F1K6QSA 3kg

상품 기본정보






리뷰



안녕하세요^^

?BeCkY? 입니다^^

=====================================
▶ 삼성 아가사랑 세탁기 ◀

▶ 용량:3kg

▶ 구매 이유는 : 7년 사용한 아가사랑 세탁기가 수명을 다해서 재구매 했어요
======================================

2013년도에 셋째를 출산하면서 준비한 아가사랑 세탁기가

갑자기 물빠짐 현상이 있고..탈수가 안되는 현상이 나타나서

as를 불러보니 부속 교체 비용이 14만원정도 나오더라구요

7년을 쓴거라 ..그 비용을 들여서 교체 하기란

고민이 많았습니다~as 기사님을 돌려보내고 하루 생각하고

바로 쿠팡검색해서 구입했어요..어제 구입했는데

오늘 오전9시30분쯤 설치 완료 했어요~엄청 빠르네요

7년동안 하루 두세번씩 꼬박꼬박 사용했던거라 그정도면

그동안 고장없이 뽕빼게 사용한것같아요~~

드럼세탁기가 있지만 저는 주로 아가사랑으로 세탁을해요

소량빨래할때가 많으니 큰건 잘 안써지게 되더라구요

3키로라 작다면 작게 느껴질수 있지만 저는 이 사이즈에서도

"저" 로 선택하고 세탁할때가 다반수라~저에겐 정말

득이되는 상품이에요~이틀동안 드럼으로 세탁하는데..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저희는 세탁실만 온수가 있고

베란다는 온수가 없지만 그냥 냉수만 연결해서 사용하구요

늦가을 부터는 더운물 퍼날러서 섞어서 하곤해요~

계속 해왔던거라 이젠 불편함이 없네요~ㅎ 장점이 많은

세탁 기라서..저는 완젼 강추 하는 제품이에요

세제는 통에 바로 부어야하고 유연제도 알림울리면

넣어야 하지만 저는 헹굼을 추가로 한번더 하기 때문에

세탁이 끝난후 유연제 넣고 한번더 돌려주는걸

계속 해와서 크게 불편함은 없답니다~

삶는기능이 있어서 삶숙이가 필요없고~탈수만 할수 있으니

탈수기 가 필요없고..온수가 연결 안되도 전기세야 좀더 들겠지만

온수없이도 삶는기능이 된답니다~

저는 너무 잘 사용 해서 아이가 컷는데도

다시 찾아서 구입 했어요~앞으로 5년 이상만 고장없게 쓰길

바라네요~~아가사랑 세탁기를 간략하게 추천하자면..

한번 써보면 계속 쓰고싶고 고장나도 다시 사게되는 ~저는 그런 세탁기라고

추천하고 싶네요 ..쿠팡에서 저렴히 구입해서 너무좋아요~

오프라인하고 상당히 차이가 있어요~매장에서 58달라는데

제가 들은바로는 어짜피 물류 센터 출고되는곳은 동일 하다고

들었거든요~~그게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그렇게 믿고

7년동안 잘 써왔고. 새로운 아가사랑~앞으로도 쭉 믿고 잘 사용하겠지요^^

# 고장시에 년식이 5년 이상이면 부품 교체보다는 새로 구입 하시는거 추천해요..부속 수명은 5년정도 보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7년이면 잘 사용한거라고 하시네요#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BeCkY?======





리뷰



맘카페 추천을 적극 받아 삼성 아가사랑 세탁기를 구매 했습니다!
인터넷으로 구매하기 전 오프라인으로 매장에서 실물 확인했구요~ 남편과 상의하고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했어요!
쿠팡에서 구매하고 배송일 지정을 하는데 바로 다음날도 가능하길래 구매 다음날로 지정ㅋㅋㅋㅋㅋ조금 지나니 카톡으로 설치 확인 알림이 왔어요ㅋㅋㅋㅋㅋ너무 빨라서 깜놀ㅋㅋㅋㅋ
그리고 다음날 8시쯤 설치기사님에게 전화가 와요 1시반쯤 괜찮으시냐는 확인 연락을 주셨어요 시간 조정은 어려워보였어요ㅋㅋㅋ 설치시간은 채 10분도 안됐어요!

저희 집 수 많은 엘지 가전 중 첫 삼성 가전! 여러 브랜드와 모델이 있지만 대중적인 삼성 아가사랑을 선택했습니다ㅋㅋ 3kg 용량이고 구옥 빌라 베란다에 과연 들어갈까 싶었는데 쏙 하고 들어갔어요

실버의 몸통과 블랙의 뚜껑이 조화로운 깔끔한 디자인이고 아기들에 손이 뻗으면 열 수 있는 높이라서 그런지 이중뚜껑 구조에요! 하얗게 매달려있는건 먼지망이래요~

?표준 빨래와 삶음으로 크게 기능이 나눠지구요 한달에 한 번 무세제통세척을 권장한대요!
버튼이 앞이 아닌 뒤에 달려 있지만 쓰는데 불편함은 없었어요

설치된 첫 날 무세제통세척을 돌려줬어요! 80분? 90분간 고온통세척을 진행합니다
통세척이 끝나고 베이비앙 오가닉 천기저귀 5장을 주의사항에 맞춰 표준빨래(찬물)로 돌려봤어요ㅋㅋㅋㅋㅋ 빨래통에 넣을 때는 접혀 있는걸 모두 펼쳐서 넣어줬어요!

?중간에 알람이 울리는데 세제나 섬유유연제를 넣는 투입구가 별도로 없기 때문에 섬유유연제를 넣는 타이밍을 알려주는 알람이래요ㅋㅋㅋ 근데 굉장히 소리가 커요ㅋㅋㅋㅋ깜놀

그리고 세탁이 완료되면 또 다시 다른 노래로 경박한 알람이 들리는데ㅋㅋㅋㅋ 애가 있었다면 깨고도 남았을 정도로 굉장히 크게 들려요ㅋㅋㅋ 아기가 지내는 방과 세탁기가 설치된 곳이 거리가 떨어져 있는 경우 문제는 없을 것 같지만 저희는 그게 아니라서 조금 당황했어요

?완료된 천기저귀를 탁탁 털어서 세탁기 옆에 있는 건조대에 자연건조 시킨 뒤 잘 개어서 지퍼백에 넣어줬어요!

?일단 1회 빨래를 해 본 결과 남편이랑 저는 아가사랑 세탁기 존재만으로도 뭔가 의지가 되고 힘이되구요ㅋㅋㅋㅋㅋ아직 옷 빨래를 해보지는 않았지만 세탁력은 좋은 것 같아요! 탈수도 잘되구요! 돌아가는 소리도 그렇게 크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세탁기가 2개다 보니 어른과 아이빨래를 동시에 할 수 있다는 장점!!

내용년수가 5년 정도라는데요 앞으로 5년동안 아가사랑 세탁기로 열심히 뽕 뽑아보려고 합니다!





리뷰



●●삼성전자 아가사랑
전자동 삶음세탁기●●


☆☆출산준비중에 구매☆☆


3월25일주문 4월2일 설치완료

4월15일오늘보니 가격이 370000이네요..ㄷㄷ
가격이 그냥 오르고있어요
그래도 쿠팡이 제일 저렴하다는점....
3월24일 34만2천원에 구매햇구요
1월엔 32만정도였어요...


가격 ★★★★★


아가사랑 세탁기 어딜가봐도 어딜뒤져봐도
쿠팡이 제일싸요 수개월동안 봤는데 쭉 쿠팡이 제일 쌋슴용ㅋㅋㅋㅋ
아 근데 두어달 전까지만해도 32만정도였는데 언제부턴가 34만2000원에서 안내려와용
황금돼지해 이뿐 아가들 많이 태어나서
아기 세탁기가 잘 팔리니 가격이 오르는걸까용~~~?ㅜㅡㅜ




세탁기 ★★★★★

삼성 아가사랑 세탁기는 뭐 두말하면 입아픈 제품아닌가요?
육아는 템빨이라는데 아가옷 하나하나 손빨래......삶고 빨고....생각만해도 어지럽네요...ㅎㅎㅎㅎ
전 부지런한 주부가 아니라서 애초에 포기하고 세탁기는 무조건 사야된다고 임신 초기부터 생각했었죠
어른세탁기 통세척하고 같이쓰시는분들도 있던데
전 그건 생각도 안했어요
통세척하고 어른옷도 아가세제로 같이쓴다해도 신생아일때는 안좋을거같아서요^^


●이틀전 세탁기 도착 이틀동안 4번돌렸네용
일단 소음이 작아서 너무 좋아요 세탁기돌리고 베란다 문닫으면 소리가 거의 안들려욥ㅋㅋㅋㅋㅋ
섬유유연제 넣으라고 울리는소린 잘들리니 걱정마시구용
다른후기보면 세제나 유연제 넣는 통이 따로없어서 섬유유연제 넣을때 불편하다하시는데.. 전 그정도는뭐...
귀차니즘 심한 임산부인데도 불편하다 이런건 못느꼇어요.. 중간에 한번만 더 일어나서 섬유유연제만 쏙 넣으면되니...

그리고 아직 얼룩이나 찌든때 이런걸 세탁한게아니라
그건 몇개월뒤 추가후기 남길께용


●●가제 손수건 30장정도는 넉넉하게 들어가구요^^


●●푹푹 삶음에 헹굼 3회하면 시간은 좀 오래걸리네요 90분정도걸려요^^



배송 ★★★☆☆

3월25일주문당시 3월30일 일요일 설치 요청했었는데요..
일요일엔 설치가 안되나봐요
일요일 설치안되면 아예 일요일로 예약안되게 해주세요ㅠㅠㅠㅠ
3월30일 일요일 도착예정에서 4월1일 도착예정으로 바뀌고
4월1일 도착예정에서 결국 4월2일 도착예정으로 또 바껴서 4월2일에 받았어요^^
4월30일 이전에 못오시면 연락이라도 좀 해주시지..ㅠㅠ
4월1일에도 안와서 쿠팡에 문의햇더니 결국 4월2일 도착했어요ㅠㅠ
배송은 3점드려요..




설치? ★★★☆☆

4월2일 오전 7시50분에 전화가오셧어요
임산부라 잠이많은데 너무이른아침 전화를주셧.......ㅜㅜ
오늘 오후 3시쯤 배송예정이라고..........................
전 너무 이른아침에 전화가오셔서 오전 9시쯤에
설치하러 오시는건줄
삼성 기사님들 부지런도 하시다..........ㅠㅠ
잠 많은 임산부는 웁니다


●4월2일은 오후 산부인과 정기검진이라
시간 겨우 맞춰서 오후 1시에 설치해주시기로함..
12시45분쯤 젊은 기사님 두분오셔서 설치해주셨구요...
설치는 빨랏어요...
집에는 대우 10kg세탁기가 있었구요...
기사님들 가시고 오늘 이틀만에
큰세탁기 돌렸는데 월래잇던 세탁기가.......
탈수가 안되네요........
기사님들 설치해주시고 간뒤 월래있던 큰 세탁기 수평이 좀 앉맞는것 같았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기사님들이 월래잇던 큰세탁기 잘못 건드리셔서 수평이 안맞아서 탈수시작할때부터 덜컹덜컹소리나면서 탈수가 안되네요...휴...
다시 전화드렸는데 오늘은 못오시고 모레쯤 오신다고........
아...결국 돌리던옷 다 꺼내서 직접 헹구고 짜고 헹구고 짜고......
ㅎㅎㅎㅎㅎ힘이없으니 제대로 짜질못하고..
베란다에 걸어두엇는데 물이 뚝뚝 떨어집니다요...
35주 임산부 허리 빠질거같고 정신줄가출상태..



●큰세탁기만 안건드렸으면 별 네개는 드렸을텐데..후 오늘 너무 열받았네요....
세탁기를 잘못 건드려놓고 바로 오시는것도아니고 낼 오시는것도아니고 이틀뒤라니ㅎㅎㅎㅎ


큰 세탁기 위치가 사진에서 보시다싶이 저렇게 안쪽에만 안있었더라면 실랑이랑 둘이서 어떻게 수평 맞춰볼텐데....
위치가저래서 만삭임산부는 무리무리...ㅠㅡㅠ





아가사랑세탁기는 정말 좋은 육아템이니
고민말고 구매하세용~~~^^
다만 배송이랑 설치가 랜덤이...랍.......니다.
하 오늘 빨래일 생각하니 또 열받네요ㅋㅋㅋㅋㅋ



●이상 만삭임산부 후기였습니다●


살이 너무 많이쪄버려서 야식 금지인데
급 열받아서 통닭사러가야겟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뷰



상품평보고샀는데 너무 좋네요.
수건8장에 티2개넣었는데도 잘 돌아가서
소량빨래도하고 아기 옷도하고 신랑이 저보다깐깐해서
여간칭찬을 않 하는데 이거보고는 칭찬하네요ㅡㅡ
웬지 뿌듯함은 무엇인지ㅎㅎ암튼 활용도 좋습니디ㅣ.





리뷰



쿠팡이라그런지 로켓조건이 아닌데도
일요일주문후 다음날 바로 도착, 설치 후딱^^
설치비받는다는 댓글도 있었는데,
그런거 전혀 없었고 호스도 짧았는데
호수길게 연결해서 새것으로 해주고 추가비 없었고
기존호수도 챙겨주셨구 설명도 만족합니다.

듣던대로 아이사랑 왜고민했었나 싶을 정도로...
오자마자 돌려보니 만족스럽네요...
어른옷도 돌려보고, 삶는것도 해보니 뽀도독 깨끗하네요.
너무 만족스럽네요.
소음이 크다? 시끄럽다?
저는 전혀 모르겠어요.
기존 통돌이 큰세탁기를 써본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저는 시끄러운걸 모르겠네요. 만족합니다.

전자제품이라서 일요일구매당시 가격(345,380)과
지금 후기쓸때(342,950)가격이 좀차이가 나네요...
몇일 늦게 살껄 그랬나 ㅋㅋㅋㅋ 싶은데,
매장가니까 할인혜택해도 최대42만원, 40만원..
그이하로는 안된대요. 일단 매장보다 싼건 확실합니다.






이 포스팅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웹툰 벤츠GLS 최신영화 토렌트 사이트 토렌트 사이트 무료 웹툰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 영화 토렌트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