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2020년 iPad?Pro 11 2세대 Wi?Fi 128GB, MY232KH/A, Space Gray

상품 기본정보






리뷰



진짜 예쁘네요 불량 올까봐 걱정했는데 하자없는 제품으로 잘 왔어요ㅠㅠ 배송도 엄청 빠르고 카드 할인도 받아서 다른 곳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진짜 강추!!





리뷰



패드는 테스트결과 정상작동 되는거 확인했습니다
11인치 임세도 그렇게 작지않고 휴대하기도 필기하고도 괜찮은것같아요

다만 케이스살때 주의해야될 점이 패드케이스랑 펜슬케이스 같이 끼면 펜슬 충전안되용..

:)





리뷰



아이패드 프로 4세대 잘 받았습니다. 너무 좋네요. 공식업체라 믿을만도 하네요. 잘 사용할게요.





리뷰



아이패드병에 걸려서 수개월을 아이패드 검색하며 살았습니다. 그 중에서도 프로4세대를 쿠팡에서 구매한 이유는?
1. 128기가인 점을 고려했을 때 가성비 좋다고 판단
2. 주사율, 쿼드 스피커 및 애플펜슬 넘사벽 필기감
3. 쿠팡에서 진행한 카드사 할인 이벤트!!

결론적으로 매우 잘 쓰고 있고 삶의 질 팍팍 향상입니다.
쿠팡에서 받은 상품 또한 하자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원래 배송예정일보다 며칠이나 빨리 왔어요.
잘 쓸게요 :)





리뷰



2세대 10.5 사용자로써 4세대로 넘어가니, 해상도와 프로세서 처리속도에서부터 차이가 났습니다.
하지만 2세대 대비 4세대가 휨 현상이 더 심하다고해서 애플케어플러스를 꼭 가입했습니다.
또한 구입의향이 있으신분이라면 키보드 굳이 스마트터치패드 키보드는 사용안하셔도되지싶어요.
20만원대 스마트 키보드도 훌륭한것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웹툰 벤츠GLS 최신영화 토렌트 사이트 토렌트 사이트 무료 웹툰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 영화 토렌트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